[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통해 본 ’충성고객’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한국 상륙
본론크리스피 크림 도넛이란?
충성고객 마케팅
크리스피를 통해 본 충성 고객 마케팅
결론 및 제언
크리스피의 대중화 & 고칼로리의 문제점
- 본문내용
-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한국 상륙!
매장이 생기기도 전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우리나라에
들어온다는 소문만으로도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이슈.
입 소문만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존재 인식하는
젊은이들이 많음.
크리스피 크림 도넛?
1937년 설립자인 버논 루돌프가 켄터키주에 있던
도넛 매장을 인수하면서 탄생
던킨의 스타벅스 따라 잡기!
지난해부터 회사의 음료부문
사업 강화 방침에 따라 ‘던킨
커피’의 홍보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 음료 시장 점유률을 스타벅스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 [던킨 도너츠 마케팅 관리자]
광고와 리모델링을 통한 던킨 도너츠의 이미지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