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마케팅] 미쟝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What’s mise-en-scène
Ⅱ. Environment Analysis
Ⅲ. Recommended Strategy
Ⅳ. Problem & Suggestion
Ⅴ. Conclusion
- 본문내용
-
Basic Environment of mise en scene
샴푸 시장은 매달 1위가 바뀔 정도로 외산 제품과 국내 제품의 순위경쟁이 심화 (시장 성장률이 작기 때문에 주도적으로 시장을 점유한 브랜드도, 경쟁하는 브랜드도 드물다)
고객들의 샴푸, 왁스, 염모제에 대한 고급화 Needs, 다양한 Needs의 증대
Well-Being과 Metro-Sexual의 사회적 Trend
오랫동안 연구해왔던 샴푸, 왁스, 염모제에 대한 Know How집적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의한 개인의 개성표출욕구 증대
External Analysis
- 왁스/염모제/샴푸 시장 트렌드
- 왁스/염모제/샴푸 시장 전망&경쟁사 분석
Internal Analysis
- 내부자원분석
- 마케팅관리능력분석
Customer Trend
Well-Being Trend에 의한 소비 경향 고급화
Metro-Sexual에 따른 남성들의 소비패턴 변화
Flowing Trend
화장품 전 성분표시제 2005년 시행
나노기술
환경성과 편리의 조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