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마케팅] 미쟝센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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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What’s mise-en-scène

Ⅱ. Environment Analysis

Ⅲ. Recommended Strategy

Ⅳ. Problem & Suggestion

Ⅴ. Conclusion
본문내용
Basic Environment of mise en scene

샴푸 시장은 매달 1위가 바뀔 정도로 외산 제품과 국내 제품의 순위경쟁이 심화 (시장 성장률이 작기 때문에 주도적으로 시장을 점유한 브랜드도, 경쟁하는 브랜드도 드물다)

고객들의 샴푸, 왁스, 염모제에 대한 고급화 Needs, 다양한 Needs의 증대

Well-Being과 Metro-Sexual의 사회적 Trend

오랫동안 연구해왔던 샴푸, 왁스, 염모제에 대한 Know How집적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의한 개인의 개성표출욕구 증대


External Analysis
- 왁스/염모제/샴푸 시장 트렌드
- 왁스/염모제/샴푸 시장 전망&경쟁사 분석

Internal Analysis
- 내부자원분석
- 마케팅관리능력분석

Customer Trend
Well-Being Trend에 의한 소비 경향 고급화
Metro-Sexual에 따른 남성들의 소비패턴 변화


Flowing Trend
화장품 전 성분표시제 2005년 시행
나노기술
환경성과 편리의 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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