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평양의 미쟝센 펄 샤이닝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7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목차
-
목차
* (주)태평양의 미쟝센 펄 샤이닝 마케팅 성공전략
Ⅰ. 헤어케어 브랜드의 역사
Ⅱ. 성숙기 샴푸시장의 시장환경 및 트렌드, 경쟁 상황
Ⅲ. 펄 샤이닝 출시
· 신상품 개발 프로세스
· 펄 샤이닝 마케팅 전략
Ⅳ. 매출과 미래
- 본문내용
-
* (주)태평양-미쟝센 펄 샤이닝 마케팅 성공사례
태평양의 ‘미장센 펄 샤이닝’은 편의품으로 인식되던 샴푸시장에서 프리미엄 샤푸라는 고급제품으로 시장과 제품의 차별화된 포지셔닝 전략을 실행하였다.
출시 10개월 만에 시장점유율 8%를 기록한 태평양 ‘미장센 펄 샤이닝’은 프리미엄 샴푸계의 떠오르는 강자로 도약하고 있다.
후발진입 상품으로 이렇게 놀라운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니즈 분석을 반영한 신제품 출시와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으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한 점에서 그 성공 원인을 찾을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러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었을까? 요인은 태평
양의 비전을 통해서 우선 확인할 수 있다. 태평양의 비편은 객의 미와 건강
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이다. 태평양의 핵심 사업영역은 뷰
터(Beauty)사업과 헬스(Health)사업이다. 뷰티 사업에서는 2015년까지 10개
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회사로 성장하려는 장기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헬스 사업에서는 2015년까지 3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건
강미용식품 분야 리eld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금부터 구체적
으로 태평양의 미쟝센 펄 샤이닝의 성공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자.
I. 헤어케어 브랜드의 역사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모발 염색제는 흰 머리를 감추기 위한 수단이었다.
하지만 모발 염색제에 대한 인식이 패션화되어 가면서 염색이 젊은이들의 새로
운 개성 표현의 도구로 인식되기 시작하였고 헤어 유행을 선도하기 시작하였
다. 이후 젊은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인상의 변화, 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