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산업 마케팅]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편한세상
The #
래미안
루미아트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웰빙 열풍과 더불어서 안전성과 자연 친화적 환경까지 고려된 아파트의 요구 증가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가 아파트 선택에 큰 영향
Brand Concept
- ‘e-편한세상’은 첨단과 함께 하는 편리한 세상, 자연과 함께 하는 편안한 세상 의미
- ‘e-편한세상’의 ‘e’는 인터넷(사이버)을 상징하며 ‘편한세상’은 인터넷 서비스로 생활이 더욱 편해지는 아파트라는 뜻
Product - 에코프로젝트를 통해 타 아파트와 구분되는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
Price- 같은 지역 내에서도 현저한 가격차. 고가전략
Promotion - TV광고 통해 웰빙 및 자연친화적, 고급 브랜드 이미지
인식
- 온라인(홈페이지)으로 신속,다양한 분양정보 제공
Place - 은행을 통한 분양, 그 이후 부동산을 이용한 거래
Segmentation - 구입연령층과, 수입정도, 첨단 테크놀로지의
이용에 따른 시장 세분화
Targeting - 인터넷과 친숙하고 그와 더불어 사회 트랜드에도
민감한 30대 소비자
Positioning - 첨단시설과 함께 친환경적인 요소도 가지고 있는
고가의 고급브랜드 위치 추구
라이프 크리에이팅 팀 마케팅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연구 통한 인간을 위한 주택 만들기 위한 노력
오렌지 체크리스트 마케팅
-소비자용 아파트 평가 기준표로 소비자들이 보다 좋은 아파트를 고를 수 있도록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
- 반올림을 뜻하는 #처럼 고객에 앞서 반보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
- 단순한 주거공간에서 더욱 풍부한 삶,세련된 감각을 키워주는 자아실현의 공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