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산업 마케팅]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편한세상

The #

래미안

루미아트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웰빙 열풍과 더불어서 안전성과 자연 친화적 환경까지 고려된 아파트의 요구 증가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가 아파트 선택에 큰 영향

Brand Concept
- ‘e-편한세상’은 첨단과 함께 하는 편리한 세상, 자연과 함께 하는 편안한 세상 의미
- ‘e-편한세상’의 ‘e’는 인터넷(사이버)을 상징하며 ‘편한세상’은 인터넷 서비스로 생활이 더욱 편해지는 아파트라는 뜻


Product - 에코프로젝트를 통해 타 아파트와 구분되는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
Price- 같은 지역 내에서도 현저한 가격차. 고가전략
Promotion - TV광고 통해 웰빙 및 자연친화적, 고급 브랜드 이미지
인식
- 온라인(홈페이지)으로 신속,다양한 분양정보 제공
Place - 은행을 통한 분양, 그 이후 부동산을 이용한 거래


Segmentation - 구입연령층과, 수입정도, 첨단 테크놀로지의
이용에 따른 시장 세분화
Targeting - 인터넷과 친숙하고 그와 더불어 사회 트랜드에도
민감한 30대 소비자
Positioning - 첨단시설과 함께 친환경적인 요소도 가지고 있는
고가의 고급브랜드 위치 추구


라이프 크리에이팅 팀 마케팅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연구 통한 인간을 위한 주택 만들기 위한 노력
오렌지 체크리스트 마케팅
-소비자용 아파트 평가 기준표로 소비자들이 보다 좋은 아파트를 고를 수 있도록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


- 반올림을 뜻하는 #처럼 고객에 앞서 반보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
- 단순한 주거공간에서 더욱 풍부한 삶,세련된 감각을 키워주는 자아실현의 공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파트 사업계획서] 가평 전원 아파트 사업계획서
  • 가평 전원아파트사업계획서1. 사업 배경 2. 사업 목적3. 사업 내용 4. 사업의 추진방향 5. 개발 컨셉 1. 사업 개요2. 사업 대상지 위치도3. 사업대상지 사진4. 사업대상지 환경분석5. 사업대상지 교통환경1. 아파트 신축계획안2. 수지분석Ⅰ. 사업계요Ⅱ. 사업규모 및 개발환경Ⅲ. 건축계획 및 수지분석Ⅳ. 분양관련 Research1. 중점추진과제2. SWOT분석3. 아파트 분양사례4. 분양가 산정5. 마켓팅 전략6. 상품구성안7. 분양.홍보 전략8. 사업추진FLOW

  • 최근 건축의 트렌드 분석을 통한 하우스토리의 성공적인 아파트 기획을 위한 전통마케팅 전략
  • < 최근 건축의 트렌드 분석을 통한 하우스토리의 성공적인 아파트 기획을 위한 전통마케팅 전략 >< 목차 > Ⅰ. 초록 Ⅱ. 서론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조사범위 및 방법Ⅲ.아파트의 배경 및 발전과정 1. 아파트의 배경2. 아파트의 발전과정3. 특성분석Ⅳ. 아파트의 최근 트렌드 1. 주상복합2. 디자인3. 웰 빙4. 해외 사례5. 최근 트렌드 분석Ⅴ. 상품기획 1. 향후 트렌드 방향2. 입지 장소3. 상품기획Ⅵ. 마케팅 전략 1. SWOT 2. STP 3. 마케팅 전략Ⅶ.

  • [마케팅원론] 대림산업 e편한세상 마케팅 전략
  • 아파트 브랜드들이 부동산 시장에서 나타나기 시작하며, 아파트 브랜드와 해당 건설업체를 연관시키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 되었다. 이렇게 넘쳐나는 아파트 브랜드들 속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기 위한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이미 삼성 래미안, 롯데 캐슬, LG 자이, 대림 e-편한세상, 대우 푸르지오, 포스코 the# 등은 자사의 이미지 광고에 엄청난 자금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아파트들은 삶의 질을 높이는 ‘웰빙(we

  • [현대사회] 2000년대 한국의 웰빙 열풍에 관한 분석 -과시소비와 열등감을 중심으로
  • 2000년대 한국의 웰빙 열풍에 관한 분석 -과시소비와 열등감을 중심으로 현대문화와 현대사회 목 차본론1.도입마케팅2.사례웰빙1.해외의 웰빙2.한국의 웰빙수요1.마케팅 수용 원인2.수요 분석이미지쇠퇴참고문헌서론결론1.식품와인차음료치킨2.외식산업3.기타제품4.실질효과 1.현황2.소비한계의 원인3.쇠퇴사례- 과시소비구매력 감소서론서론어떻게, 웰빙 붐이 시작되었나 -마케팅/욕망무엇때문에, 웰빙 붐이 일게 되었는가-이

  • [마케팅조사] 건설업환경분석과 마케팅능력-아파트브랜드를 중심으로
  • 아파트 공급업체 및 업체별 브랜드2. 업체 선정 기준-브랜드 선호도에 따른 가격차3. 마케팅 측면에서 leading 기업 선정 및 부동산 마케팅 전략Ⅲ. 삼성 건설의 Marketing Capability1. 개 요2. 마케팅 개별능력(1) 지식기반 (2) 정보 분석3. 마케팅 과정능력(1) 조직내부 상호작용 (2) 조직외부 상호작용4. 마케팅 건축능력5. 전략적 성향과 마케팅 능력Ⅳ.마치며Ⅰ. 아파트건설업 개황 및 주요기업 비교1. 건설업 전체 개황(1) 산업의 특성건설업은 타 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