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레인콤 mp3 아이리버의 미국진출 성공과 향후 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6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운받아도 후회안하실것입니다.
목차
목차가 넘길어요...
여기에 다 못올리겠네요.
본문내용
기업소개

㈜ 레인콤의 자회사로 현재 MP3 / MP3CDP
전문 생산업체
현재 국내 / 미국 MP3 시장 세계점유율 1위
(세계시장 점유율 35%)
’03년 상반기 매출액 900억 달성
향후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 출시
를 통해 “퓨전 디지털 회사”로의
비전 제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 잘했습니다......
  • c590***
    (2010.05.23 20:27:59)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이리버와 아이팟 경영전략 비교분석
  • 미국의 경우 Apple의 iPod가 2003년 21%에서 2004년 65%(9월까지 누계)로 점유율을 늘리면서, 한국 기업의 입지를 크게 위축시켰다. 현재 1위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는Apple의 시장 점유율 변화만 따져도 2004년 한국 기업의 시장 점유율은 20%대로 추락할 것은 자명하다. 우리는 한국의 대표적 MP3P 기업인 레인콤의 아이리버와 세계적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애플의 IPOD를 분석함으로써 우리의 아이리버가 세계 시장에서 부상하기 위한 전략과 이와 함께 한국 MP3P기

  • [경영학] 아이리버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1. 기업분석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레인콤의 iriver를 선정하게 된 이유는 이 회사가 미국 시장에서 거둔 놀라운 성공담이 관심을 끌었기 때문이다. 슬림엑스의 미국 내 판매가격은 대당 1백99달러. 소니 제품의 1백79달러보다 비싸다. 그러면서도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30%나 된다. 레인콤이 세대 팔 때 소니는 한대밖에 팔지 못했다. 레인콤의 올해 수출 목표는 지난해보다 2백50% 늘어난 1백40만대이다.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한국 벤처기업들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 국제 마케팅 전략
  • 아이리버 국제 마케팅 전략(iRiver International Marketing Strategy)Ⅰ. 서 론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선정하게 된 이유는 이 회사가 미국 시장에서 거둔 놀라운 성공담이 관심을 끌었기 때문이다. 슬림엑스의 미국 내 판매가격은 대당 1백99달러, 소니 제품의 1백79달러보다 비싸다. 그러면서도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30%나 된다. 레인콤이 세대 팔 때 소니는 한대밖에 팔지 못했다. 레인콤의 올해 수출 목표는 지난해보다 2백50% 늘어

  • [레인콤,마케팅,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 레인콤의마케팅전략
  • 레인콤의 마케팅 전략 101. 차별화 전략2. 브랜드 자산Ⅴ.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131. 차별화 전략의 문제점2. 브랜드 자산 구축의 문제점Ⅵ. 해결방안과 개선점 151. 차별화 전략의 문제점 해결방안2. 브랜드 자산 구축의 문제점 해결방안Ⅶ. 시사점/편집후기18Ⅰ. 선정동기MP3 플레이어 아이리버의 신화로 유명한 은 한 때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의 1위를 점하는 등, 남보다

  • [경영학] [국제경영학]애플 아이팟(i-Pod) 글로벌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1-1 연구의 배경1-2 연구의 목적 Ⅱ 애플 회사 소개 2-1 History of Apple2-2 경영철학과 전략2-3 Apple의 제품과 i-pod의 세계시장현황Ⅲ i-Pod의 성공요인분석3-1 i-Pod의 디자인분석 3-2 i-Pod의 SWOT분석3-3 i-Pod의 4P분석Ⅳ i-Pod의 국제마케팅 전략과 사례 4-1 i-Pod의 마케팅 전략 4-2 해외시장진출 사례분석 (미국, 일본, 한국)Ⅴ i-Pod의 향후 발전 전망5-1 한국시장 공략 전략 5-2 i-Pod 발전 전망Ⅶ. 결 론애플 아이팟(i-Po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