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HAZZYS 해지스 비교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G 패션과 HAZZYS
HAZZYS 광고 분석
HAZZYS의 성공유무
비교광고
비교광고 성공사례
비교광고의 성공요인
결론
- 본문내용
-
1. LG 패션(매출액 5000억수준)
- 1974년 ‘반도’ 라는 이름으로 기성복 사업 시작
- 백화점 매장395개, 종합가두점51개, 단독 매장75개등 총 590개의 매장
- 마에스트로, 닥스, 해지스, 제덴, 타운젠드, 등 10개가 넘는 브랜드 운영
2. 해지스(HAZZYS)- 2000년 8월 런칭
『25~35세의 젊은 직장인의 NEES』
①딱딱하고 불편한 기존양복 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옷을 추구
②레저, 문화 활동의 증가로 활동적인 옷 필요
실용성 + 고품격 디자인의 옷, 해지스 출시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진입
③출시 3년 만에 빈폴, 폴로에 이어 빅3진입
2. HAZZYS 광고 분석
빈폴(BEAN POLE), 폴로(Polo) 모두 폴(Pole)
Big2의 명성과 브랜드파워
해지스를 쉽게 레벨업
해지스가 빈폴, 폴로만큼 좋은 브랜드인가?
해지스 영역이 트래디셔널 캐쥬얼임을 알림
(아! 해지스가 빈폴, 폴로류의 옷이구나!)
오래된 Big2의 대안으로 해지스를 포지셔닝
(빈폴, 폴로와 다른 해지스가 있네!)
1. 비교광고란…
동일한 상품 종류 (또는 서비스의 종류) 내에서 둘 혹은 그 이상의 상표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거나 인식 가능할 방법으로 제시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의 하나 혹은 그 이상의 속성을 비교하는 것
2.비교 광고의 장점
① 소비자에게 객관적이고 공정한 비교 정보 제공
이성적이고 경제적인 구매 활동 가능
② 광고주가 보다 정보적이고 유용한 상품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함
③ 전반적을 제품의 품질, 서비스는 향상되는 반면에 가격은 하락함
④ 1위 업체와 대등해지는 효과 후발업체에게 유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