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AZZYS 헤지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 패션과 HAZZYS
2. HAZZYS 광고 분석
3. HAZZYS의 성공유무
4. HAZZYS의 성공원인
5. 비교광고
6. 비교광고 성공사례
7. 비교광고 실패사례
8. 비교광고의 성공요인
9. 결론
본문내용
1. LG 패션(매출액 5000억수준)
- 1974년 ‘반도’ 라는 이름으로 기성복 사업 시작
- 백화점 매장395개, 종합가두점51개, 단독 매장75개등 총 590개의 매장
- 마에스트로, 닥스, 해지스, 제덴, 타운젠드, 등 10개가 넘는 브랜드 운영
2. 해지스(HAZZYS)- 2000년 8월 런칭
『25~35세의 젊은 직장인의 NEES』
①딱딱하고 불편한 기존양복 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옷을 추구
②레저, 문화 활동의 증가로 활동적인 옷 필요
 실용성 + 고품격 디자인의 옷, 해지스 출시 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진입
③출시 3년 만에 빈폴, 폴로에 이어 빅3진입

2. HAZZYS 광고 분석
#1 검은 의상의 여자, 큰 구식 자전거(답답하고 구시대적인 인상)-Hazzys 매장으로-화사하고 세련된 옷-넘어진 자전거, ‘굿바이 폴’-’Follow your h’
#2 폴로복, 폴로채, 폴로캡의 남자, 말(베이직한 인상)-Hazzys 매장으로-댄디한 귀공자 풍-말 외면, 버려진 폴로채와 폴로캡, ‘굿바이 폴’-’Follow your h’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안열려요ㅠ
  • kv***
    (2007.06.06 16:06:2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헤지스 `HAZZYS` 마케팅믹스분석
  • 마케팅전략 필요전략2-매장 위치의 선별화-백화점위주의 매장판매보단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거리에 로드샵을 확산해 매장을 통한 소비자의 브랜드인지도를 높이는 전략필요Promotion- 매장관리마일리지 제도 개선 -현 2% 5% 고3을 대상으로 한 공장견학 (새로운 수요 확보 및 온라인을 통한 파급효과) -제품의 신뢰도 향상가격 차별화 대신 이벤트성 사은품 제공-정기세일 대신 사은품 제공(예: 헤지스의 로고가 새겨진 키홀더)Promotion- 고객서비스 관

  • Hazzys 해지스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및 해지스 향후방향(설문지,설문조사결과첨부)
  • Hazzys마케팅전략보고서◈ 보고서요약헤지스는 지난 2000년 LG패션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중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20~30대 초반 고객을 위해 준프리미엄 브랜드로, 클래식을 기반으로 모던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헤지스는 현재 국내 T/D 시장에서 3~4위 정도의 점유율을 보이는 브랜드이다. 남성복으로 시작하여 현재에는 남성복, 여성복, 골프의류, 악세사리, 애견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가진 ‘패밀리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최근에는 해외 시

  • [비교광고] 비교광고의 장단점과 사례
  • 헤지스의 제품을 택하는 광고는 기존 타사의 소비자 임과 동시에 미래의 자사의 소비자로 떠오를 수 있는 구매 대상들의 반감을 살 수 있다는 단점을 지닌다. 헤지스라는 브랜드에 대한 반감에서 타 브랜드의 매출 신장이라는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로 이어지는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미국의 펩시광고가 코카콜라에 대한 비교광고로 인해 오히려 코카콜라의 매출이 급등한 사례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Ⅴ. 결론 : 비교광고에 대한 견해현

  •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행동
  • 헤지스는 이들 보보스족을 겨냥해 일과 여가, 여행을 두루 겸할 수 있도록 제안됐다. 영국 혈통의 명견 잉글리시 포인터를 본떠 알파벳h로 형상화한 로고를 채용했고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스런 느낌을 강조했다. 제품이 출시되면서부터 시작된 온․오프라인상의 다양한 문화 감성 마케팅도 헤지스 성공의 숨은 공신. 출시 당시 업계 최초의 인터넷 생중계사이버 패션쇼를 시도,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홈페이지(www.hazzys.com)에서는 고객

  • [헤지스 마케팅PPT] LF(LG패션)의 해지스 HAZZYS 마케팅분석과 광고전략,SCM,중국진출전략 분석및 헤지스 미래전략제언
  •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다양한 마케팅활동(1) 디자인마케팅(2) VIP마케팅(3) 스포츠마케팅(4) SNS마케팅10. 해지스 비교광고사례11. 중국진출전략12. 해지스 미래전략 제언1. LF(LG패션) 기업분석LF(LG패션)은 주력 브랜드인 신사복 마에스트로와 현대적이고 새로운 감각을 추구하는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지스 등 신사복, 캐주얼웨어, 스포츠웨어, 액세서리를 포함하는 10개 브랜드를 전개.주요 백화점을 포함, 전국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