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AZZYS 헤지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 패션과 HAZZYS
2. HAZZYS 광고 분석
3. HAZZYS의 성공유무
4. HAZZYS의 성공원인
5. 비교광고
6. 비교광고 성공사례
7. 비교광고 실패사례
8. 비교광고의 성공요인
9. 결론
- 본문내용
-
1. LG 패션(매출액 5000억수준)
- 1974년 ‘반도’ 라는 이름으로 기성복 사업 시작
- 백화점 매장395개, 종합가두점51개, 단독 매장75개등 총 590개의 매장
- 마에스트로, 닥스, 해지스, 제덴, 타운젠드, 등 10개가 넘는 브랜드 운영
2. 해지스(HAZZYS)- 2000년 8월 런칭
『25~35세의 젊은 직장인의 NEES』
①딱딱하고 불편한 기존양복 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옷을 추구
②레저, 문화 활동의 증가로 활동적인 옷 필요
실용성 + 고품격 디자인의 옷, 해지스 출시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진입
③출시 3년 만에 빈폴, 폴로에 이어 빅3진입
2. HAZZYS 광고 분석
#1 검은 의상의 여자, 큰 구식 자전거(답답하고 구시대적인 인상)-Hazzys 매장으로-화사하고 세련된 옷-넘어진 자전거, ‘굿바이 폴’-’Follow your h’
#2 폴로복, 폴로채, 폴로캡의 남자, 말(베이직한 인상)-Hazzys 매장으로-댄디한 귀공자 풍-말 외면, 버려진 폴로채와 폴로캡, ‘굿바이 폴’-’Follow your h’
자료평가
- 안열려요ㅠ
- kv***
(2007.06.06 16:06: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