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 중국 진출을 위한 해지스(HAZZYS)의 광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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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7.2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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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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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roduction ]
[ Analysis ]
중국의류시장분석
환경분석 - 경제환경
환경분석 - 시장환경
환경분석 - 연령분석
환경분석 - 한국에서의 해지스 광고분석
[ SWOT ]
S - strength (강점)
W - weakness (약점)
O - opportunity (기회)
T - threat (위협)
[STP]
Segmentation(시장세분화)
Tarketing
Positioning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광고 목표
광고 전략
TV 광고
옥외광고
신문광고
잡지광고
광고 예산 측정
[ summery ]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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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roduction ]
About 해지스 - ‘전통 + 도전’ 을 모토로 하여 25~35세 남성과 여성을 상대로 한 브랜드로써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생활 속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고품격 트래디셔널 캐주얼 복장이다.
Brand Name - 영국의 명문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 깊은 Rowing Club(조정팀)에서 유래,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이다.
Symbol -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인 에드워드家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온 문장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양을 “h”자로 형상화 한 것이다.(“English Pointer”는 영국인들이 사랑하는 귀족적인 성품의 충견이다. 그림 참조)
History - 2008년 LG패션에서 태어난 HAZZYS는 2001년 BPU(Brand Profit Unit)으로 승격되며 매출액은 90억을 넘어서게 된다. 매장의 수도 18개에 이르게 된다. 2002년에는 전년대비 20%의 매출증가와 함께 4만 5천명의 온라인 구매고객을 확보한다. 2003년 역시 전년대비 23%의 매출액 증가를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룬다. 2004년 “Good bye Pole"이라는 광고를 필두로 전년매출 대비 26% 이상의 성장을 이루게 된다. 그 후 2005년 ”Follow your H"이라는 광고를 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전국에 백화점 및 전문매장에 59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2005년 8년 “HAZZYS Lady"를 선보이며 시장확장에 노력하고 있다. 2006년 현재 HAZZYS는 전국 65개의 매장에서 매출 800억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을 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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