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이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요
연구목적
방법론
조사 결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
결론과 한계점
- 본문내용
-
인터넷의 서비스 기업에 대한 영향
인터넷이 전통적 마케팅채널에 준 영향은?
인터넷 활동의 투자가 전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사용감소에 기여했는가?
그들은 전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방법을 바꾸었는가?
사례 분석
(1)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치
(2)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범위
(3) 집중 VS 분산
(4) 외부 조직과의 협력
(5) 측정
(6) 다른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인터넷 활동의 효과
(1)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치
인터넷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상호작용
고객 개개인의 필요와 욕구에 더 적합
인터넷이 지닌 브랜드의 가치
인터넷은 대단히 빠른 매개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높은 유연성을 부여
(1)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약한 국면
배너 광고나 링크를 통해 해결 가능
인터넷의 가장 강한 양상
방대한 정보와 영감을 통해 잠재고객 확보
정교한 자료와 상호작용의 가능성
잠재고객의 욕구를 끌어올리는 기회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