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이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요
연구목적
방법론
조사 결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
결론과 한계점
본문내용
인터넷의 서비스 기업에 대한 영향

인터넷이 전통적 마케팅채널에 준 영향은?
인터넷 활동의 투자가 전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사용감소에 기여했는가?
그들은 전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방법을 바꾸었는가?

사례 분석
(1)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치
(2)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범위
(3) 집중 VS 분산
(4) 외부 조직과의 협력
(5) 측정
(6) 다른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인터넷 활동의 효과


(1)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치

인터넷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상호작용
고객 개개인의 필요와 욕구에 더 적합
인터넷이 지닌 브랜드의 가치
인터넷은 대단히 빠른 매개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높은 유연성을 부여


(1)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약한 국면
배너 광고나 링크를 통해 해결 가능

인터넷의 가장 강한 양상
방대한 정보와 영감을 통해 잠재고객 확보

정교한 자료와 상호작용의 가능성
잠재고객의 욕구를 끌어올리는 기회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의 광맥을 찾아서
  • 기업은 문화적 유행을 남보다 앞서 예측하여 상품을 생산하여야 더 큰 이익을 볼 수있으며 이는 최신의 문화적 추세를 엿보기 위해 이런 유행 추적 회사에 거액의 요금을 지불하기도 한다. 인터넷 시대에는 새로운 문화 중개자의 영향력은 국경을 넘어 전 세계로 퍼져 나간다. 문화 상품의 세계 무역 규모가 불과 10년 만에 3배로 늘어나면서 지구문화의 동질화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한 예로 영어가 문화 상품의 표준어로 밀고 들어오면서

  • [기업인터넷광고][기업][광고][기업인터넷광고 의의][기업인터넷광고 기존문헌][기업인터넷광고 장단점]기업인터넷광고의 의의, 기업인터넷광고의 기존문헌, 기업인터넷광고의 장단점, 기업인터넷광고의 영향
  • 마케팅의 가능13) 대고객 서비스로도 활용14) 광고대상의 차별화15) 저렴한 광고료16) 잠재고객의 세분화17) 광고대상의 확실성18) 세계로 정보 발신이 가능19) 효과적인 기업 홍보 매체20) 가상 쇼핑 광고로서의 기능2. 인터넷 광고의 단점(정수경, 1999)1) 광고질 저위2) 친숙성의 결여3) 공신력 결여Ⅴ. 기업인터넷광고의 영향1. 홈페이지 광고가치 구성요소가 기업광고가치에 미치는 영향2. 홈페이지 광고를 통한 기업광고가치가 기업이미지에 미치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A+리포트)
  • 서비스3.2 서비스 비교 분석4. 다음과 네이버의 커뮤니티 비교4.1 메뉴 비교4.2 카페 구성 비교4.3 장․단점 비교5. 다음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5.1 도약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5.2 글로벌 환경에 대비한 조직변화Ⅴ. 의견 및 결론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Ⅰ. 서론급속하게 인터넷이 성장하고 보급되면서 수많은 인터넷 관련 기업들이 생겨났다. 이러한 인터넷 기업들에 큰 영향을 미치는

  • (인터넷으로 인한 변화) 인터넷의 정의와 특징 및 파급효과, 마케팅 도구로서의 인터넷
  • 인터넷에 접속하여 전 세계에 연결된 컴퓨터와상호교류를 할 수 있다. 특히 상업적 목적을 가지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 저렴한비용으로 효과적이고 세계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다.둘째, 인터넷은 주인이 따로 없는 네트워크이다. 인터넷은 거대한 세계적인 네트워크로 누구나 접근할 수 있고 원하는 정보를 마음껏 얻을 수 있으므로 주인이 따로없다. 개인이나 기업이 자신의 사이트를 개설하고 운영하는데도 별다른 제약이 없어세계적인 네트

  • 지방자치단체 관광정보 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방자치단체 관광정보 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목 차 >제 1 장 서 론 제 1 절 문제 제기 제 2 절 연구 목적 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제 2 장 이론적 배경 제 1 절 지방자치단체 관광정보 웹 사이트에 관한 고찰 1. 관광정보 웹 사이트의 개념 2. 지방자치단체 관광정보 웹 사이트 제 2 절 온라인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찰 1. 온라인 서비스 품질에 대한 선행연구 (1) 온라인 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