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제작] 속옷 브랜드 `yes`의 패션내의 sweetlie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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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분석

2. 시장 및 경쟁 상황

3. 소비자 상황

4. 문제점 및 기회

5. 광고 기본 전략

6. 크리에이티브 기본 전략

7. Media 전략

8. 이벤트 전략
본문내용
① 제품의 포인트

: 퀄리티&이미지대비 합리적인 가격대 화사한 파스텔 톤의 개성넘치는 색감, Simple한 디자인 나만의 속옷을 위한 자수(‘나만의 자수 프린트’ 서비스를 통해 1925세대의 심리를 파고들었다. 자수 프린트는 알파벳, 숫자, 문양 등을 속옷에 직접 새겨넣을 수 있는 ‘예스’ 만이 하고 있는 이색 서비스이다. 같은 속옷이라도 문양을 새겨넣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속옷’개념을 도입했다.)
젊은 세대의 니즈에 맞춘 트렌드 제품이 전체의 40%를 차지하는 등 패션이너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2) Price
: 1925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팬티,브래지어 제품을 디자인과 소재를 불문하고 3만원대 미만으로 판매하는 저가전략 구사 (팬티7,000~10,000/ 브라25,000~35,000)


(3) Place
: 주로 거리점포(전문점)를 통한 유통을 하고 있다. 현재 126개 전문점을 보유. (2005년4월기준)하고 있다. 젊은 세대의 집객력이 높은 다운타운을 전국 130개 상권으로 분리, 각 상권마다 1개 매장만을 오픈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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