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엔프라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능성 화장품
내부 환경 분석
- 엔프라니
외부 환경 분석
- BCG분석
- 포터의 5단계 진입설
- 경쟁사 분석
- 제품 이미지
SWOT분석
4P분석
관계마케팅전략
결론
본문내용
기능성 화장품이란?

피부에 멜라닌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며 기미/주근깨등의 생성을 억제함/ 또는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색소의 색을 엷게 하여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
피부에 탄력을 주어 피부의 주름을 완화 또는 개선하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
강한 햇볕을 방지하여 피부를 곱게 태워주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
자외선을 차단 또는 산란시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

장래성

의약품 개발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경쟁력있는 제품 개발 가능
저자본으로 고부가가치 창출 가능한 첨단 미래형 산업
다양한 새로운 형태의 시장 확대 예상(기존의 3가지 범주에서 여드름, 가려움 약화 등의 여러가지로 적용대상이 강화 : 관련 법안 개정을 요함)

전망 예측

국내 화장품 업계가 천연제품을 사용하는 등의 자연친화적인 정책을 펼치면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
미의 추구에 약물적 효능 또한 전달하는 지속적인 제품개발 필요
고기능성 + 다기능성
을 갖춘 제품 개발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미샤 광고기획서
  • 마케팅(자체 브랜드의 전문점 대응)* 수입화장품의 점유율 증대 * 저가품의 낮은 수익성* 중년이상 소비자 인지도 낮음* 저가 화장품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대기업에 비해 열악한R&D투자와 A/S망SWOT3-1www.missha.net제품 PositioningGood DesignBed Design고가저가3-2www.missha.netChapter 4 광고전략광고 목표Target광고 Concept매체전략www.missha.net4-1광고 목표광고 목표목표 1 - 시장 점유율에서 기존의 1위 자리를 탈환목표 2 - 20대 신규 고객 확보목표 3

  • [마케팅] [마케팅조사]매출증대를 위한 `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A+리포트)
  • 전략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9. 마티즈의 현재 마케팅컨셉 - Driving ★ Star 10. 마티즈의 새로운 STP 전략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11. 마티즈의 새로운 마케팅컨셉1) LAB Marketing (Like A Bicycle Marketing) 2) LAV Marketing (Like A Virgin Marketing)12. 새로운 마케팅컨셉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전략1) 친환경마케팅2) Mom 마케팅3) IMC 전략‘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1. 전체자동차시장 분석지난 10년간 우리나라는 경차가 인기를 끌

  • [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기획서프로젝트명 : 효과적인 2위 마케팅의 연구-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 전략 모색목차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Ⅱ. 상황 분석Ⅲ. 마케팅 전략 모색 및 목표 수립Ⅳ. STP 전략Ⅴ. 마케팅 믹스(4P) 전략Ⅵ. 효과 측정 및 장기 발전 모델 제시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1. 아이템 선정 동기 -> 카시오 전자 사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는 흥미로운 아이템!- 전자사전은 이제 휴대폰, mp3와 더불어 대

  • [마케팅] 기아자동차 모닝 마케팅전략기획서
  • 마케팅 전략4월부터 ‘피칸토’라는 모델명으로 슬로바키아에 진출, 현지 공장을 설립슬로바키아를 생산 거점으로 터키에도 공장을 설립하여 글로벌 연구 개발(R&D)네트워크 구축작업을 마무리기아자동차는 작년 8월, 유럽 18개국에서 사상 최초로 시장점유율 1%를 달성하는 등의 인지도 상승 올해 유럽연합(EU)에서의 판매 목표량은 전년보다 62.8%늘어난 25만 5000대 국내 시장 전략모닝의 시장 입지 경 승용차 (800cc미만)중형 승용차 (2000cc이상)준

  • 영화 마케팅전략 기획서
  • 영화 마케팅전략 기획서MARKETINGSTRATEGY PLAN映畵人ContentsI. 환경분석I-1. BlockbusterI-20XX년 기대작I-3. 경쟁 예상작I-4. 흥행 예상도I-5. F.G.III. 마케팅 기본전략II-1. PositioningII-2. RegulationsII-3. Target별 접근 전략II-4. Research PlanIII. 마케팅 실행전략III-1. Marketing FlowIII-2. PRIII-3. ADIII-4. SPIII-5. OSMUIII-6. On Line00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본 전제■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확신 ■ 한국영화사상 최고의 흥행 XX만 목표 ■ 한국영화사상 전무후무한 프로젝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