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p&g(Proctor & Gamble Company)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의 목표

시장 분석
*CUSTOMERS
*COMPETITOR
*COMPANY

STP 전략
*시장

S.W.O.T 분석

H-80

ST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Who is P&G?
- 1837년에 설립
전 세계 80여 개국에 진출
50개에 가까운 제품 Categories
300여 개의 브랜드
순이익 510억에 달함
- 160억 브랜드 가치


기업의 목표 및 성공 요인들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는 제품의 공급
*선두 자리의 매출 달성과 이익 증대
*사원, P&G 주주, 지역사회의 번영

Strength

-시장 경험 풍부
-뛰어난 인적자원
-브랜드 이미지
-P&G 기업에 대한
충성도

Threat
- 낮은 진입장벽
-식기세척기 보급률
상승
-소비자들의 과도한
기대 이상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우웩
    사지마욤
    최악
  • bbobbo***
    (2006.11.24 00:49:00)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프로스포츠 경기 스폰서십 목적과 선택기준에 관한 분석
  • 마케팅 연구의 기회64-.64경쟁사와 차별화64-.94합촉진의 기회64-.52저렴한 노출 효과64-1.23주제 제공64-.54라이센싱의 기회64-.45* p < .05표 11. 후원비에 따른 후원목적의 차이목 적NMSD구성원들의 동기부여1억 미만1억 이상 422.254.00.50.00제품 판매1억 미만1억 이상 421.753.50.50.71판촉활동1억 미만1억 이상 422.754.50.50.71* p < .052) 후원비에 따른 선택기준별 t-검증후원비의 금액을 두 집단(예, 1억 미만 및 이상)으로 나누어 선

  • [국제경영] 미샤의 베트남 마케팅 전략
  • 조사결과의 요약본 보고서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국내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에 대한 현지 시장대응 전략을 세워보고 그에 따른 성공가능성을 알아보았다. 베트남 시장의 거시환경분석과 문화적 특징을 알아보았고 현지화장품시장의 경쟁상황과 먼저 진출한 LG생활건강의 사례를 참고하여 미샤의 베트남 현지 SWOT분석을 하였다. 그리고 마케팅 4P 분석을 통해 미샤의 베트남 시장접근을 연구하고 미샤의 성공가능성을 알아보았다. 이에 관련

  • [다국적기업] P&G 의 시장 진출과 Gillette(질레트) M&A
  • P&G의 상품이 없는 가정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P&G는 소비재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P&G는 단순한 제조업의 수준을 넘어 소비자의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 노력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P&G에 의해 소비자의 생활이 윤택해졌다는 점에 이의를 제기하기 어려울 것이다.첫째, P&G의 기본 원칙으로 고객의 중요성, 우수한 제품력, 브랜드 가치의 제고 및 장기적 관점의 확보 등을 제시 하였다. 이러한 기본 원칙은 P&G의 마케팅 방

  • 마케팅 성공사례 - CI 전략(에넥스)
  • Gamble Company)식품, 제약, 화학, 생활용품 등을 생산하는 거대 회사P&G 의 STP 전략우수한 품질을 기반한 소비자 만족의 기업경영소비자 중심의 기업활동P&G는 세계 소비자들의 공통적인 욕구를 파악하여 제품을 개발, 각 나라별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적 차이를 검토하여 소비자들의 수요와 욕구를 만족시키는 최적의 상품을 공급 P&G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제품의 상품력 뿐만 아니라 개인의 감성과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만든다’다양

  • [DBMS]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이해와 적용사례에 대한 보고서
  • DBMS/DB MARKETING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이해와 적용사례에 대한 보고서Ⅰ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이해1. DB마케팅의 정의와 의의2.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배경3. DBM의 특징4. DBM의 목적5.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 다이렉트마케팅Ⅱ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1. 데이터베이스 시스템2 마케팅데이터베이스의 개념과 의의Ⅲ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적용 1.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적용분야2. DB마케팅 적용기업의 구분3.데이터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