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투자론] P&G 의 일본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 & G 란?
2. P & G 의 일본시장 진출
3. P & G 의 일본 시장 진출 시의 실수
4. P & G 의 3년간의 일대 약진
5. P & G 의 일대 약진운동의 결과
6. P & G 의 현재 전략
본문내용
1. P & G 란?

연혁

1837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Procter & Gamble 설립
양초와 비누 제품 생산, 판매
1879 : 아이보리 비누 출시
1915 : 캐나다 공장 준공
1931 :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1935 : 필리핀 공장 준공, 극동 지역 마케팅 개시
1954 : 유럽 시장 진출
1961 : 세계 최초의 종이기저귀 팸퍼스(Pampers)출시
1973 : 일본 진출
1980 : 매출액 100억불 달성
2004 : Wella 인수합병
2005 : Gillette 인수합병
2007 :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3위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생활용품 부문)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2위(인재관리 부문)


P & G 의 제품군


미용 및 화장품 류, 종이제품 류, 주방 및 세제류, 건강 및 의약품 류, 식*음료품 등 생활용품 300 종

미용 및 화장제품 : Pantene, Gillette, Always,
Whisper, Olay, Head&Shoulders, Tampax, Herbal Essences, Nice'n Easy, Wella, Cover Girl, Rejoice, Max Factor, Safeguard, Zest, Ivory 외 다수
건강용품 : Oral-B, PUR, Pringles, Folgers, Vicks, Prilosec, Actonel 외 다수
가정용품 : Tide, Ariel, Downy, Lenor, Dawn, Swiffer, Febreze, Mr. Clean 외 다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주)대상 `미원` 인도네시아 진출의 성공요인 및 문제점
  • 목 차1. 서 론 -21. 개 요 22. 대상(주)의 성장과정 23. 회사연혁 - 32. 시장 진출 소개-41. 대상(주)의 인도네시아 진출배경과 목적 -42. 인도네시아 투자환경 53. 현지 시장 분석 -61.현지 시장 및 현황 분석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입전략
  • Ⅰ. 서론1. 세계동향과 국제경영1) 해외시장진입 전략의 기본과제세계2차대전후 생긴 GATT(General Agreement on Tariffs and Trade)의 출범, 그리고 GATT체재를 대신한 WTO(World Trade Organization)의 출범으로 최근 기업들은 세계적인 통합에 대한 많은 압력을 요구받는 범 세계화(globalization)와 지역별대응을 요구받는 현지화(localization)라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직면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교통 수단의 발달, 국가 간 무역 자유화, 생산기술의 발전에 따른 세계시장의 확대,

  •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조사연구순 서1. 머 리 말2. 서 론가. 기 업 소 개나. 중 국 시 장 진 출 동 기3. 본 론가. 중 국 시 장 평 가1) 해 외 시 장 분 석2) 해 외 시 장 환 경 분 석3) 해 외 시 장 고 객 분 석4) 해 외 시 장 경 쟁 기 업 분 석나. 문 제 점 도 출다. 중국 시장 진출 방법 대안제시1) 국영 기업과의 합작 투자 2) 부가 서비스의 차별화 시도3) 디지털 마케팅 실 시4. 결 론가. 성 공 요 인 분 석나. 향 후 상 황 전 망1.머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MS사,NAVER,야후코리아)와의 비교6) 현지화 전략- 인터넷문화의 선두, 영국- 모바일의 선두, 일본- 최고의 R&D센터, 인도- 컴퓨터 제조업체와의 제휴 테스트, 유럽- 구글 유트브와 한국- 결론7) Long Tail 전략- 파레토법칙 & 롱테일법칙- 구글과 롱테일 전략- 에드워즈(Adwards) & 에드센스(Adsesnse)8) 기타

  • [마케팅리서치]영화관 입지분석
  • R E P O R T《 제 목 》여기에 보고서를 제목을 입력하세요. 경성대 앞 영화관 입점 타당성 조사《 목 차 》Ⅰ. 서 론 1. 조사의 배경 및 필요성 - 42. 조사 목적 - 53. 조사 방법 54. 조사진행 일정 65. 조사의 한계성 6Ⅱ. 새로운 영화공간 소개 : 멀티플렉스1. 멀티플렉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