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스템] 고객서비스활동을 통한 내부정보의 획득 -SK텔레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고객서비스활동을 통한 정보수집시스템 구축의 중요성
기업소개 및 현황
CRM을 이용한 정보수집시스템의 구축
SK텔레콤의 고객서비스
- 본문내용
-
SK텔레콤의 사업영역
이동전화 서비스
<SK Telecom 011/017 >
< Membership 서비스 > TTL, TING, UTO, CARA, Leaders club
<사이버 고객 서비스> 011 e - Station 등
유무선 통합 포탈 서비스
<NATE 서비스>
M-commerce 서비스
국제 로밍 서비스
네트워크 서비스
SK텔레콤의 경영철학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에서 ‘고객이 행복할 때까지’
‘OK! SK!’라는 로고를 통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무슨 일이든 하겠다는 의미를 내포
계속되는 고객만족 신화 그러나 선도기업의 어려움
후발 업체들도 거의 시간차 없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
기존 이동전화 시장이 이미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가입자당 평균 이용 요금이 감소 추세
1997년부터 어려움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돌파구로 CRM 사용
CRM 이란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로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그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 및 개발하는 활동을 효율적으로 수행함으로써 고객들과의 관계로부터 가치를 창출하고 이들과의 거래 관계를 장기적으로 유지, 강화하기 위한 제반 활동’이라 정의
자료평가
- 안된다고 하네요
- anssk***
(2007.05.07 02:59: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