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하이마트에 대해서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Introduce
회사 소개
회사 경영 이념
회사 연혁
경영 실적 및 올해 결산 목표
Ⅱ. SWOT
SWOT 분석
Ⅲ. STP
하이마트 STP 분석
Ⅳ. 4P
하이마트 4P 분석
Ⅴ. 하이마트 광고
하이마트 광고와 마케팅 전략
하이마트 광고 후의 효과
Ⅵ. 경쟁사 분석
경쟁사(전자랜드 21) 비교
하이마트 vs 전자랜드
경쟁자 비교를 통한 하이마트 현황
Ⅶ. 광고 기획
광고 기획
광고 기획(전단 광고물)
- 본문내용
-
경쟁사(전자랜드 21) 비교
전자랜드 21 소개
- 전자랜드 21은 개점 첫해(88년) 매출액 대비 2000배에 이르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해 하이마트와 함께 대표적인 전자 유통업체로 자리매김
- 지속적인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1조원대
매출을 달성하고 2~3년 후 가전 양판점 업계
선두로 부상토록 할 계획
전자랜드가 인터넷 쇼핑 사업에 적극 나서기로 함
- 전자랜드21(http://www.etland.co.kr )은 인터넷쇼핑몰 구축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전략을 세움.
-다양한 비교검색 및 1대 1 맞춤 서비스 등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쇼핑몰 구축을 강조.
하이마트 vs 전자랜드
올 들어 본격화된 전자랜드와 하이마트간 쫓고 쫓기는 양판점 주도권 다툼이 출점 경쟁에 이어 TV CF전으로까지 확대되는 등 `전면전' 양상으로 확대되고 있다.
- 아직 전자랜드는 비즈니스 외형상 하이마트의 50~60% 수준.
- 전자랜드의 공격 마케팅이 효과를 내려면 하이마트에 대한 흉내내기식 접근보다는 강력한 차별화 요소를 전면에 내세우는 것 또한 필요할 것이다.
자료평가
-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 zlong880***
(2014.12.10 23:48: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