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하이마트에 대해서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Introduce
회사 소개
회사 경영 이념
회사 연혁
경영 실적 및 올해 결산 목표

Ⅱ. SWOT
SWOT 분석

Ⅲ. STP
하이마트 STP 분석

Ⅳ. 4P
하이마트 4P 분석

Ⅴ. 하이마트 광고
하이마트 광고와 마케팅 전략
하이마트 광고 후의 효과

Ⅵ. 경쟁사 분석
경쟁사(전자랜드 21) 비교
하이마트 vs 전자랜드
경쟁자 비교를 통한 하이마트 현황

Ⅶ. 광고 기획
광고 기획
광고 기획(전단 광고물)
본문내용
경쟁사(전자랜드 21) 비교

전자랜드 21 소개
- 전자랜드 21은 개점 첫해(88년) 매출액 대비 2000배에 이르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해 하이마트와 함께 대표적인 전자 유통업체로 자리매김

- 지속적인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1조원대
매출을 달성하고 2~3년 후 가전 양판점 업계
선두로 부상토록 할 계획

전자랜드가 인터넷 쇼핑 사업에 적극 나서기로 함

- 전자랜드21(http://www.etland.co.kr )은 인터넷쇼핑몰 구축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전략을 세움.

-다양한 비교검색 및 1대 1 맞춤 서비스 등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쇼핑몰 구축을 강조.


하이마트 vs 전자랜드

올 들어 본격화된 전자랜드와 하이마트간 쫓고 쫓기는 양판점 주도권 다툼이 출점 경쟁에 이어 TV CF전으로까지 확대되는 등 `전면전' 양상으로 확대되고 있다.

- 아직 전자랜드는 비즈니스 외형상 하이마트의 50~60% 수준.

- 전자랜드의 공격 마케팅이 효과를 내려면 하이마트에 대한 흉내내기식 접근보다는 강력한 차별화 요소를 전면에 내세우는 것 또한 필요할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 zlong880***
    (2014.12.10 23:48:14)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광고에 직접 사용된다. 주변에서 예쁜 목소리를 갖고 있다는 말을 자주 듣는 사람, 광고 출연을 통해 특이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올 7월부터 시행될 이번 이벤트가 ‘짱’ 개념에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외롭게 사는 독거노인들에겐 한 마디의 따뜻한 말이 큰 위로가 될 수 있다. 이러한 노인들을 위해 LG텔레콤이 새로운 공익사업을 전개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LG텔레콤

  • 사우스웨스트 경영전략
  • 기획안을 작성하여 보낼 것. 웹 디자이너는 경력직에 한하며 포트폴리오 제출                   (자기소개서에 자신이 작업한 사이트 주소 기재)프로그래머는 자신있는 분야 기재.            (서버, 클라이언트 전문 가산점 있음)출판기획은 단행본 기획서 제출.그외에도 또 제출하고 싶은 거 있음 각자 알아서 제출해도 됨.  신입사원은 3개월간 인턴/수습기간후 정식 채용하며 채용시 능력별 연봉제를 적용함. 경력직은 합격자

  • 다가 티 출판사
  • - 해설 / 시뮬라크르를 사랑해도서목차2STEP.3결론-회의록-결론 및 느낀점1차 회의 (11월 21일)조원별 기획안 작성2차 회의 (11월 23일)각 기획서 별 피드백 및 최종기획서 선정3차 회의 (11월 28일) 출판사명 및 지향점 결정4차 회의 (11월 30일)로고, 표지 회의 및 선정도서 세부설정 결정5차 회의 (12월 05일)보고서와 ppt제작 역할 분담그외 필요한 회의는 카톡 그룹채팅방 이용회의록ContentsContentsContentsContentsQ&AContentsContentsContentsContentsThank you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기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이었다. 단순한 광고 공모전이 아니라 참가자가 마케팅을 기획한다는 점, 요즘 트렌드에 맞는 뉴미디어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세운다는 점에 마케팅을 직접 공부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 우리 조는 기말 보고서를 준비함과 동시에 공모전 준비도 함께 진행했다. 현장에서 마케팅을 기획하는 것처럼 하겐다즈의 현 자사상황을 SWOT으로 분석하고 아이스크림 시장의 경쟁상황을 비교하였다. 또,

  • [광고심리] T-PLAN, ROI, 키즈나모델 완성본
  • 광고가 해결해야 하는 문제는 무엇인가?“왜 우리가 광고를 하는 것인가?“에 대한 대답과 같다. 즉, 문제를 찾고 여기에서 광고해야할 브랜드가 직면하고 있는 주요한 논점과 기회를 찾아내는 것이다.④ 중요한 반응은 무엇인가?브랜드에 대한 지각, 이성, 감성적 반응⑤ 그 반응을 지지하는 이유는?브랜드가 광고에서 약속한 가치에 대하여 그 이유를 찾는 것이다.⑥ 그 광고의 퍼스낼리티는 무엇인가?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서 가지는 다양한 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