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크라운 제과의 `오곡쿠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우리나라 과자시장의 역사
과자시장점유율
2005년 현재 과자 시장
대안이 될 수 있는 과자들

2. 오곡쿠키
제품설명
STP
SWOT
4P

3. 광고전략
크리에이티브 컨셉
스토리보드
잡지광고
본문내용
우리나라 과자시장의 역사

1940년대 : 해태제과 ‘연양갱’(1945)
1960년대 : 크라운제과 ‘산도’(1961), ‘웨하스’
1970년대 : 농심 ‘새우깡’(1971)
동양제과 오리온 ‘초코파이’(1974)

본격적인 과자 붐! 맛, 포장, CM에 더욱 관심을 가짐
과자의 고급화
현재, 1년 동안 과자시장에 나오는 제품은
연간 250개 정도 => 차별화된 제품의 필요성


1. 시장분석 *** 2005년 현재 과자 시장

1) 수많은 제품들의 홍수
2) 매출액 감소 : 2005년 상반기 매출액 – 9830억원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7% 감소
이유 : 장기간 계속된 불황과 웰빙 열풍
해결책 : 소비 감소분을 최근 2년 새 가격인상 등으로 만회
-> 더 이상 가격을 올릴 수 없는 한계에 도달
-> 대형 판매점의 할인으로 편의점 판매 감소
3) 과자의 유해성에 따른 소비자의 부정적인 인식
인공조미료, 향료, 색소 따위의 식품 첨가물의 폐해
아이들에게 공장에서 만드는 과자 대신 수제 쿠키를 먹이려는
어머니의 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크라운 제과 경영전략
  • 경영 전략크라운 제과( 8 조 )제 출 일 : 2006. 11. 16.목차1. 서론1.기업선정동기2.제과업계현황3.경쟁사 분석- 롯데, 오리온4.SWOT분석2 본론1 크라운 소개(1) CEO소개(2) 회사소개2 기업전략(1)초기 수습단계(2) 성장단계- 전략적 제휴- 크로스마케팅- 해태인수(3)1.서론1.1 선정동기과자라면, 밥이 외의 주식으로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다. 신제품이 나오기는 하지만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옛날 과자도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여대 매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광고, PPL 등 스타마케팅을 활용해왔다. 그로인해 과도한 가맹점 확장이 이루어졌고 그 결과 여러 문제점들이 제기되고 있다. 우리 조는 문제점들 해결하기 위해 양적 성장이 아닌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인해 질적 성장을 하는 것을 제시했다. 그리고 미흡한 가맹점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맹점에 커피 추출법 관련 매뉴얼을 제공하고 그에 대한 추출교육 또한 가맹점주와 매장 계약을 맺게 되면 해당 매장의 직원들을 교육장에서 교육

  • [사업계획서] FRESH FRUIT SALAD
  • 광고 및 촉진1. 마케팅 방향 정립시장과 고객의욕구를 이해→고객 지향적마케팅 전략 설계→통합적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고객관계 구축과 고객감동 창출① 시장과 고객의 욕구를 이해시장은 가격이 제품의 질은 향상되고, 가격은 낮아지면서, 유통 경로는 단순하 고 홍보는 명확하길 바란다.고객은 단지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를 추구한다.고객은 이에 따라서 제품의 질은 물론, 공간의 문화 창출 등 부수적 요건들 을 통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 크라운플라자호텔 1층에 약 200평, 660m2 규모의 대형매장에도 카페베네가 들어설 매장 공사가 한창이다. 올해 말 개장할 ‘뉴욕 1호점’을 신호탄으로 카페베네의 진출은 동남아를 넘어, 중국 이후 유럽으로까지 계속 이어질 것이다.이런 노력에 힘입어 김선권 대표는 지난 9월 1일, 전문경제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중앙일보,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2011 대한민국 글로벌CEO’ 시상식에서 ‘글로벌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세계를 무

  • [언어와 사회] 과자 이름에 대한 어휘 선호양상
  • 오곡쿠키, 오!감자, 오뉴, 오뜨, 오미야, 오미오미 누룽지, 오!션블루, 오스샌드, 오사쯔, 오예스, 오잉, 오징어땅콩, 오징어집, 옥동자, 올리바와플, 요맘때, 우주방위대, 유나키니, 와, 와르페, 와일드바디, 왕수박맛, 월드콘, 웨하스, 위즐, 윈터, 유you, 이구동성, 이츠, 자 : 자갈치, 자두, 자연을 담은 옥수수퐁, 자유시간, 쟈키쟈키, 절대辛, 제크, 젠느, 젤루조아, 젤리탱, 조안나바, 졸리굿, 죠리퐁, 죠스바, 주물러, 즐거운 파티파티, 짝궁, 짱!셔요, 쫄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