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전략] Shangri-LaHotel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hangri-La Hotels and Resorts
The Hotel Industry in Asia
– 기업 외부환경 분석 Shangri
- La Hotels and Resorts(SLA)
– 기업 내부환경 분석
The Quest for Changes
The Formulation of the “Shangri-La 2000” Strategic Plan
- 전략수립
The Corporate-wide Roll-out of “Shangri-La 2000”
- 전략실행
SLA의 “Shangri-La 2000” 전략 계획에 대한 고찰
- 본문내용
-
□ 1970년대 이후 아시아 경제 호황 - 관광 산업 번창
□ 1980년대와 1990년대 초 호텔과 리조트 산업의 발전
□ 최초의 미국 호텔 체인 : Inter-Continental, Westin
□ 1990년대 거대 국제 호텔 체인: Hilton, Sheraton, Hyatt, Holiday Inn
□ 신생 지역 호텔 체인: Shangri-La, Dynasty International, New World
(잘 알려진 Mandarin Oriental, Regent International, Peninsula Group)
◆ 1983년 SLA는 Westin 계약 만료 후 직접 경영
- Shangri-La International Hotel Management Ltd(SLIM) 구성
◆ Shangri-La Hotel 독립적으로 운영 ⇒ SLIM 서비스 질 영속성 유지위해 guidelines과 standards 제공
◆ Island Shangri-La 아시아 태평양 처음으로 ISO 14001 인증서 받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