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전략] Shangri-LaHotel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hangri-La Hotels and Resorts

The Hotel Industry in Asia
– 기업 외부환경 분석 Shangri
- La Hotels and Resorts(SLA)
– 기업 내부환경 분석

The Quest for Changes

The Formulation of the “Shangri-La 2000” Strategic Plan
- 전략수립

The Corporate-wide Roll-out of “Shangri-La 2000”
- 전략실행

SLA의 “Shangri-La 2000” 전략 계획에 대한 고찰
본문내용
□ 1970년대 이후 아시아 경제 호황 - 관광 산업 번창
□ 1980년대와 1990년대 초 호텔과 리조트 산업의 발전
□ 최초의 미국 호텔 체인 : Inter-Continental, Westin
□ 1990년대 거대 국제 호텔 체인: Hilton, Sheraton, Hyatt, Holiday Inn
□ 신생 지역 호텔 체인: Shangri-La, Dynasty International, New World
(잘 알려진 Mandarin Oriental, Regent International, Peninsula Group)
◆ 1983년 SLA는 Westin 계약 만료 후 직접 경영
- Shangri-La International Hotel Management Ltd(SLIM) 구성
◆ Shangri-La Hotel 독립적으로 운영 ⇒ SLIM 서비스 질 영속성 유지위해 guidelines과 standards 제공
◆ Island Shangri-La 아시아 태평양 처음으로 ISO 14001 인증서 받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전략 단계 및 유형,호텔경영전략중요성,호텔경영전략개념및사례
  • 호텔경영학원론(호텔경영전략 단계 및 유형)제 1 장. 서 론 - 1~2제 2 장. 호텔경영전략제 1 절. 호텔경영전략 개념, 정의 2~3제 2 절. 호텔경영전략의 중요성 - 3~5제 3 절. 호텔경영전략의 단계 - 5~6제 4 절. 호텔경영전략의 유형 - 6~8제 5 절. 성공적 호텔경영전략의 사례 9~13제 3 장. 결 론 - 13제 1 장. 서 론전통적인 경영학의 이론에서는

  • [지식경영] 라스베가스와 지식경영
  • 경영혁명의 전형적인 예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이 글에서는 라스베가스의 전략을 알아보고 무엇이 이러한 전략을 가능하게 하여 성공으로 이끌었는지를 리더, 조직, 고객관리의 측면에서 지식 경영적인 요소를 가지고 설명하기로 한다.라스베가스 성공사례1. 차별화 전략□ 라스베가스 시 당국의 정책1980년대 중반에 시 전체가 파산 선고를 해야 할 지경에까지 몰리게 된 라스베가스 정책 입안자들과 호텔 카지노 경영자들은 이러한 난국을 타개

  • 스타우드 그룹 경영전략 & 경영분석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
  • 스타우드 그룹 경영전략 & 경영분석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STARWOOD 그룹 STARWOOD 그룹 연혁STARWOOD 브랜드STARWOOD 그룹 성공요인Starwood 그룹 환경분석STARWOOD 그룹 내부 환경분석STARWOOD 그룹 경영전략차별화된 경험.서비스를 제공호텔 多브랜드는 고객에 상황별로 색다른 자극 창출 브랜드 관리의 요체는 ‘개성‘과 ‘시너지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것스타우드의 내부공간 차별화 전략호사 마케팅W의 디자인 마케팅SNS 활용 전략항공

  • [호텔경영] 임피리얼 팰리스 경영전략
  • 호텔경영론 IMPERIAL PALACEHOTEL호텔 선정동기1. 서 론1-1 임피리얼 팰리스(1) 호텔소개(2) 기업의 사명(3) 탄생 및 성장과정(4) 경영 및 소유구조1-2 일반현황 (1) 주요 사업 부문 – F&B (2) 객실 및 부대시설2. 본론2-1 상황 분석 (1) 환경분석(2) 입지분석(3) 경쟁호텔 상황분석 (4) 경쟁기업의 매출액 분석(5) SWOT분석2-2 경영전략과 비젼 (1) 경영전략 및 운영(2) 임피리얼 팰리스의 호텔 이미지와 브랜드의 차별화 (3) 마케팅(4) 성공요인 (5) STP분석2-3.

  • 호텔경영전략론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 *STRATEGIC MANAGEMENT PROCESS*STRATEGIC MANAGEMENT호텔경영전략론*STRATEGIC MANAGEMENT PROCESS*THE ORIGIN OF STRATEGIC MANAGEMENTTraditional PerspectiveResource-Based ViewStakeholder View호텔경영전략론*STRATEGIC MANAGEMENT PROCESS*THE STRATEGIC MANAGEMENT PROCESSSituation AnalysisStrategic DirectionStrategic FormulationStrategy Implementation호텔경영전략론*STRATEGIC MANAGEMENT PROCESS*1. Situation AnalysisStakeholder - inside & outsideMajor external forces - domestic & international호텔경영전략론*STRATEGIC MANAGEMENT PROCESS*A typical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