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전략론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
STRATEGIC MANAGEMENT
호텔경영전략론
*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
THE ORIGIN OF STRATEGIC MANAGEMENT
Traditional Perspective
Resource-Based View
Stakeholder View
호텔경영전략론
*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
THE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Situation Analysis
Strategic Direction
Strategic Formulation
Strategy Implementation
호텔경영전략론
*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
1. Situation Analysis
Stakeholder - inside & outside
Major external forces - domestic & international
호텔경영전략론
*
STRATEGIC MANAGEMENT PROCESS
*
A typical stakeholder map
(External stakeholders)
ACTIVIST
GROUPS
SUPPLIERS
UNIONS
FINANCIAL
INTERMEDIARIES
GOVERNEMNT AGENCIES
AND ADMINISTRATORS
THE MEDIA
CUSTOMERS
LOCAL
COMMUNITIES
COMPETITORS
THE ORGANIZATION
Political/Legal
Sociocultural
Economic
Technological
호텔경영전략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글속의 먹이 사슬(M&A)
  • 경영자가 LBO에 의해 자사의 주식을 매수하는 행위를 MBO(Management Buyout)라고 하는데, 그 목적은 외부의 비우호적 매수공세에 대응하기 위한 것과 부채조달을 통해 조세효과를 보려는 경우가 있다. MBO에 의한 기업매수는 상장 기업의 비상장화를 촉진하게 되어 자본시장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비난이 있다. 또는 LBO는 대개 등급이 낮은 채권인 Junk Bond의 발행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피매수기업의 매수후 재무구조가 악화된다. 제3장 기업 인수합병의 장단점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경영 전략상의 이익을 위한 행동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해할 것이 아니라 스스로 공동체를 건설하는 데 주역이 된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이렇게 적극적인 개념으로 본다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역시 좀더 적극적이고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볼 필요가 있다. 이른바 실질적 사회 기여를 위한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strategic philanthropy)의 개념이 필요한 것이다. 이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의 개념은 새로운 것이 아

  • 호텔경영전략론 Strategic Management
  • 호텔 경영 전략론Strategic Management목 차Macdonald’s 사례Introduction전략 경영의 발달(유래)1)전통적 관점2)자원에 입각한 관점3)이해관계자들과의 관계 네트워크 관점Macdonald’s 사례매출의 평탄화소비자들의 Fast Casual로의 전환○버거킹의 ‘와퍼’와 경쟁하기 위한 ‘Big&Tasty’○여성 고객을 끌어들이기위한 높은 품질의 샐러드○비 전통적인 매장 장기적으로 문제극복에 어려움○운영 노하우 (O)○비즈니스 기술의 부족 ○자금의 부족 ○콜

  • [경영전략] 지식경영 이랜드 경영전략
  • 경영 등 경영 인프라 구축History연 혁≫ 재편기(1998-1999)§ IMF로 비 수익사업부문의 정리, 외자유치를 통한부채비율의 축소§ 강력한 구조조정에 의한 회생≫ 성숙기(1994-1997)§ 다각화와 세계화 추진§ 유통, 건설, 식음료, 여행, 호텔 등衣, 食, 住, 美, 休 분야에 신규사업을 진행§ History§ Structure§ Management idea§ Vision§ Culture§ KnowledgeManagement 개요 이랜드의 지식경영 지식경영 Process 지식경영의 결과§ Business strategic 1/2 가격전략 다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 분석
  • 호텔의 교육훈련 ( 신입, 경력사원 중심)15 1) 리츠칼튼 호텔 입사과정2) New Employee Orientation (신입사원 오리엔테이션)3) Day 21 Orientation 4) Training Certification Process (교육수료과정) 5) Day 365 Orientation 6) Training Re-Certification Process (교육 재 수료 과정) 7) Leading The Way (2003년부터 시행 ) 2. 리츠칼튼 호텔의 교육훈련 (전직원 중심) 211) Total Quality Management Training (총체적 품질 경영 교육) 2) Greeting Manners & Te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