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웅진코웨이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택이유
웅진 코웨이 소개
렌탈 제도
코디 제도
내부마케팅
결론
- 본문내용
-
연 혁
1985년 5월 한국코웨이 주식회사 설립
1991년 5월 코웨이 정수기 자체 생산 및 판매 개시
1992년 4월 웅진코웨이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년 렌탈사업 개시
2002년 9월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인증
2004년 10월 주방가구 전문브랜드 ‘뷔셀’런칭
2005년 6월 렌탈 회원 300만 돌파
코 디
코디(Coway-lady) : 정수기관리 주부사원
After service Before service
- 고객이 찾기 전에 미리 찾아가는 서비스
한달 , 두달에 한번 고객방문
- 필터교환, 무료점검, 부품교환 등
- 고객만족도 체크
코디효과
코디를 통한 Re-order
- 판매 70%차지
방문판매 부정적인 이미지 탈피
- 고객에게 신뢰도 부여
코디 유니폼 =걸어다니는 기업 이미지효과
- 내년 중 코디 단독 이미지 광고 예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