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웅진코웨이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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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택이유

웅진 코웨이 소개

렌탈 제도

코디 제도

내부마케팅

결론
본문내용
연 혁
1985년 5월 한국코웨이 주식회사 설립
1991년 5월 코웨이 정수기 자체 생산 및 판매 개시
1992년 4월 웅진코웨이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년 렌탈사업 개시
2002년 9월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인증
2004년 10월 주방가구 전문브랜드 ‘뷔셀’런칭
2005년 6월 렌탈 회원 300만 돌파

코 디

코디(Coway-lady) : 정수기관리 주부사원
After service Before service
- 고객이 찾기 전에 미리 찾아가는 서비스
한달 , 두달에 한번 고객방문
- 필터교환, 무료점검, 부품교환 등
- 고객만족도 체크


코디효과

코디를 통한 Re-order
- 판매 70%차지
방문판매 부정적인 이미지 탈피
- 고객에게 신뢰도 부여
코디 유니폼 =걸어다니는 기업 이미지효과
- 내년 중 코디 단독 이미지 광고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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