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 분석

광고전략

브랜드전략
– IMC and Convergence

참고 문헌 및 자료
본문내용
What is Penzal?
◇ 제품 출시 :  1984년
◇ 브랜드 컨셉 :
효과 빠른 두통약
◇ 제품 효능/효과 :
두통, 치통, 발치 후 동통,
월경통(생리통)

주식회사 종근당

계열사: 한국하이네트, 종근당건강, 종근당 바이오,
경보약품, 한국케이블 충남 방송

1. 창업기-의약품 도매업으로 발전, 종근당 약방으로 개명
2. 제약기업의 명문으로 도약
-덴마크, 스위스, 독일과 기술 제휴
-국내 최초 FDA 공인 획득
3. 이념: 인류 건강을 지키며 생활을 풍요롭게..
- 150여 완제의약품 및 원료 의약품을 생산
- 최근 여러 개의 신약을 연구, 개발: 항암제, 경구용
당뇨치료제, 고혈압 치료제
- 인류의 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연구, 개발에 매진

펜잘 브랜드파워

펜잘을 떠올릴 때…
딱히  생각나는 것이 없다(43%)
빠르다(36%)
전체적으로 펜잘 하면..
떠오르는 어떤 생각이나
이미지가 약한 편이고,
펜잘에 대해..
좀 딱딱하고
오래된 느낌을 가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펜잘 광고기획서
  • 광고그를 알리는 방법 2.TV광고그를 알리는 방법 3.프로모션전략 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릴라 콘서트그를 알리는 방법 4.20대 여성을 위한 이동식 카운셀링 버스 운행그를 알리는 방법 5.인터넷 배너& 수기공모어떻게 알릴까?매체전략♬Won’t you please  가버려 저 멀리 사라져 내가 울기 전에  내 안에서 떠나줘♬날 울린두통 치통 생리통에게 이별을 고하다울고 있던 날 구해준 그 그는 펜잘 이였습니다날 구해준 그그의 현재 위치2004년2005

  • [광고론] 타이레놀 광고기획서
  • 광고카피를 가진 가장 큰 경쟁자이다.(2) 종근당 펜잘큐정지난 26년간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온 의약 전문기업 종근당의 대표 의약품이다. 종근당은 2008년 12월 ‘펜잘정’을 ‘펜잘큐정’으로 리뉴얼하면서 한층 강화한 안전성과 적극적인 예술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펜잘큐정’의 경우 포장재에 명화 ‘아델 블로흐 바우어 부인’ 사용함으로써 고급스러움을 더한 진통제로 거듭나고 있으며, 20-30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

  • 제일약품 케펜텍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광고에서 그러니까”轉換의 두 번째 전제공격전 제 2`법칙“주도기업의 강점에서약점을 찾아라”강점의 아킬레스건“실체가 없는 믿음”轉換 Communication의 核心“실체를 통한 설득”FeelDoLearn“합리화” 근거 마련 통한 구매/사용 당위성 제공 필요轉換 Communication의기대반응구매전환실체제공근거 마련기존 소비자-> 의혹심기신규 소비자-> 구매준거“왜”빠른 데?오래가는데?의혹해소New 구매준거약효에 대한 실체 확인KFT 신뢰

  • [광고 카피] 광고목표와 카피전략, 카피의 작성과 전략
  • 광고 카피 광고목표와 카피전략, 카피의 작성과 전략목차* 광고 카피Ⅰ. 카피란 무엇인가?Ⅱ. 광고목표와 카피 전략Ⅲ. 카피의 작성Ⅳ. 카피 전략1. 소구 타깃2. 메시지3. 특성, 장점4. 퍼스낼리티5. 카피 전략의 전개방식6. 카피를 어떻게 작성할 것인가?광고 카피(1) 카피란 무엇인가 ?카피(copy)라는 말은 광고용어로 사용될 경우 크게 세 가지 의미로 나뉘어진다. 첫 번째는 광고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 두 번째는 광고에 쓰여져 읽히는 요소, 즉

  • 대기업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10편모음
  • 기획서 작성에 몰두했습니다 신체적으로는 매우 힘들었지만 수상하여 시상식에 참석했을 때에는 그 어떤 것보다도 자랑스러웠습니다.앞으로 가장 큰 실패는,펜잘 공모전 낙방입니다. 당시 마케팅 공모전상으로 우쭐해 있던 저는 손쉽게 무엇인가를 해보겠다는 생각에 그다지 고민 없이 통계와 조사만으로 공모전에 도전하였고,주저없이 실패하였습니다. 이 경험으로 인해 일을 시작할 때에 확실한 조사와 고민,생각이 없으면 무조건 실패한다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