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및배경
2.주제설정사유
3.환경분석
4.SWOT분석
5.STP전략
6.PLC분석
7.4P분석
8.마케팅사례비교
9.결론
11.관련문헌
- 본문내용
-
주제선정사유
♠ 대중매체의 광고지원 없이 자체적인 마케팅으로 성공
♠ 현대인의 입맛에 딱 맞춘 저지방 다이어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 단기간내의 급속한 성장
(체계적이며 고객과 직원을 모두 생각하는 인간중심의 경영철학)
♠ 아이스크림 업계의 신메뉴로 틈새시장 공략(블루오션전략)
SWOT분석
Strength
▶ 국내최초 과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선진입자로서의 위치
▶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아이스크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토핑
▶ 테이크아웃점과 대별되는 넓고 편안한
실내 인테리어
Threat
▶ 대기업들의 시장 진입
▶ 플레인 요구르트가 변형된
새로운 식품 증가
▶ 청년실업으로 주 고객층의
수입 감소
STP분석
다이어트를 중시 여기는 10대 후반-20대 여성고객.
웰빙을 중시 여기는 중년층에게도 좋은 반응
“혀의 즐거움을 넘는 몸의 즐거움” 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
기존 아이스크림점의 달고 자극적인 맛과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Market share를 높여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