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요및배경
2.주제설정사유
3.환경분석
4.SWOT분석
5.STP전략
6.PLC분석
7.4P분석
8.마케팅사례비교
9.결론
11.관련문헌
본문내용
주제선정사유

♠ 대중매체의 광고지원 없이 자체적인 마케팅으로 성공
♠ 현대인의 입맛에 딱 맞춘 저지방 다이어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 단기간내의 급속한 성장
(체계적이며 고객과 직원을 모두 생각하는 인간중심의 경영철학)
♠ 아이스크림 업계의 신메뉴로 틈새시장 공략(블루오션전략)


SWOT분석

Strength
▶ 국내최초 과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선진입자로서의 위치
▶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아이스크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토핑
▶ 테이크아웃점과 대별되는 넓고 편안한
실내 인테리어


Threat
▶ 대기업들의 시장 진입
▶ 플레인 요구르트가 변형된
새로운 식품 증가
▶ 청년실업으로 주 고객층의
수입 감소

STP분석

다이어트를 중시 여기는 10대 후반-20대 여성고객.
웰빙을 중시 여기는 중년층에게도 좋은 반응
“혀의 즐거움을 넘는 몸의 즐거움” 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
기존 아이스크림점의 달고 자극적인 맛과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Market share를 높여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사례분석
  • 목 차2.주제설정사유3.환경분석5.STP전략6.PLC분석8.마케팅사례비교9.결론11.관련문헌1.개요및배경목 차4.SWOT분석7.4P분석10.시사점1.개요 및 배경레 드 망 고레드망고의 특징▶ 레드망고의 의미 : “ 겸손 ”, “ 정열 ”, “ 성장 ”▶ Catch phrase : ‘ 나를 사랑하자 ’(웰빙제품의 특성을 보여줌)▶ 국내 최초 소프트 타입의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 골라먹는 재미 (다양한 토핑) 와 편안하고 예쁜 인테리어레드망고의 블루오션휴식(休)

  • [마케팅] 캔모아 기업분석 및 마케팅분석
  • 목차 제 1장 서론 제 1절 캔모아 설정이유 제 2절 조사일정 제 2장 본론 제 1절 기업분석1) 캔모아 연혁2) 캔모아 소개 3) 경쟁사(레드망고) 연혁 4) 경쟁사(레드망고) 소개 제 2절 시장분석 1) 시장환경 제 3절 마케팅분석 1) STP 분석2) 캔모아 SWOT분석 3) 경쟁사(레드망고) SWOT분석4)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 제 3장 결론 제 1절 추천전략 제 2절 해외시장진출전략 부록 표목차 8조 조사일정 캔모아의 SWOT분석

  • [마케팅전략]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전략 분석
  • 목차개요 및 배경환경분석마케팅 분석 234주제 선정 이유1마케팅 성공요인5향후 전망 6전략 방향7요즘 대표적인 웰빙 코드에 맞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무서운 아이로 떠오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숍인 레드망고는 2003년 3월 첫 점포를 낸 이후 현재 점포 수를 180개를 넘어섰다. 전 세계적으로 강조되고 있는 블로오션전략으로 성공을 이끌어 냈으며 특히나 큰 광고 마케팅 없이 구전효과로 어떻게 불황에서 성공을 거둬 냈는지를 조사해

  • [마케팅] 레드망고 미국시장 진출 분석
  • 레드망고 CONTENTSⅠ. 서론 1. 레드망고 소개2. 레드망고 선정배경Ⅱ. 본론¹1. 시장분석2. 제품소개3. 경쟁업체 비교분석(장점, 단점)4. SWOT 분석5. STP분석6. 4P분석7. 마케팅 전략Ⅲ. 본론²(해외성공전략)1. 진출배경2. 성공요인3. 미국시장전망Ⅵ. 결론-선도적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방안Ⅰ. 서론1. 기업소개 레드망고의 로고의 RED COLOR - 자연, 인간, 그리고 삶에 대한 열정을 의미 레드망고가 표방한 캐치프레이즈(ca

  • [마케팅전략]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전략 분석
  • 요거트 아이스크림레드망고◈ 목 차◈1. 주제 선정 이유2. 개요 및 배경3. 환경 분석4. PLC분석5. SWOT분석6. 경쟁사 분석7. STP분석8. 4P분석9. 마케팅 성공요인10. 향후전망 & 전략방향11. 관련문헌1. 왜 레드망고를 택하였는가! 주제선정 사유 ‘요즘 무엇을 해도 되는 게 없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한국 경제는 그야말로 불황이다. 정치계에서도 가장 큰 안건이자,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문제로 떠오르는 것이 불경기의 회복이다.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