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진라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상황조사
2. 소비자 조사
3. 오뚜기 기업 이미지 분석
4. 진라면 제품분석
5. 진라면 광고분석
6. S.W.O.T. Analysis
7. 경쟁우위점
8. 광고목표
9. 목표고객
10. 광고컨셉
11. 슬로건
12. Brand personality
13. Tone & Manner
14. 미디어전략/매체전달
15. 매체전달계획
본문내용
Fact 1. 라면시장은 지금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왔습니다.2004년 상반기에도 소형용기의 경우는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2004년 하반기에는 주 5일제 근무의 확대 영향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 식품유통연감
Fact 2. 라면시장은 기업별 편중 현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농심의 독주는 10년이상 계속되고 있으며 오뚜기가 2위자리를 달리고 있으나 농심에 비해서는 시장점유율이 미약합니다

Fact 3. 연도별 라면의 BEST 10 제품 변화(1999~2003)에서도 농심(신라면)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진라면은 그 순위가 점점 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츊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kimq***
    (2015.03.31 22:57:1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광고 제작의 이해
  • 광고 심리적 고찰Ⅵ 크리에이티브 관리 1. 크리에이티브는 무엇인가?2. 크리에이티브 개념의 발굴3.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실현4. 크리에이티브의 제작Ⅶ. 광고의 시장반응과 예산결정 1. 광고의 판매반응2. 광고효과의 지속 및 누적현상Ⅰ. Marketing Mix & 4P현대 마케팅의 중심 이론에서 경영자가 통제 가능한 요소를 4P라고 하는데, 4P는 제품(product), 유통경로(place), 판매가격(price), 판매촉진(promotion)을 뜻한다. 이는 기업이 기대하는 마케팅 목표를 달

  • [경영기획]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
  • 진(Promotion)품질, 특징, 옵션, 스타일, 상표명,포장, 상품라인, 반품, 보증서비스경로, 범위, 분류, 상품구색, 점포위치, 재고, 수송정가, 할인, 공제, 할부기간,신용조건광고,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직접마케팅표적 시장*◈ 마케팅 믹스 – 상품(Product)소비자 만족이 중시됨에 따라 상품기획에서부터 소비자의 구매, 사용 및욕구충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상품개념현재의 상품개념공학이나 수학 등 이론분야에 기반

  • [인적자원관리] 현대백화점과 삼성테스코 홈플러스간의 교육제도 비교
  • 진행 - 이재호, 김태희, 임창훈, 임희성기업자료조사 - 임창훈인터뷰 답변 내용 정리 및 자료 정리 - 이재호, 김태희, 임창훈, 임희성E-LEARNING 조사 - 김태희② 스크랩- 장세환③ 자료 정리 및 편집 - 김태희 > 4월 18일주제 내용 제안 및 그와 관련된 기업 제안4월 25일주제 내용 압축: 복리 후생, 교육> 교육 분야 선정기업 선정: 현대 백화점,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기획서에 들어가야 할 내용 설정 및 역할 분담4월 28일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광고공모전을 주력해서 응시하였으며 수많은 광고조사와 기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수업시간에 받는 이론뿐만 아니라 실기를 연습하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아르바이트 경험만으로도 이력서 한 장을 넘깁니다. 그 중에 의류 판매 아르바이트를 가장 많이 했었으며 독특할 만한 경험은 의전행사 도우미와 제가 포장한 엿을 길거리에서 팔던 것입니다. 가판이라는 것은 영업 중에서 가장 큰 용기를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 경험을 토

  • 공공조직 구성원의 성과관리시스템 연구-한식재단 중심으로
  • 행정행태론기말보고서공공조직 구성원들에 대한 성과관리시스템의 영향-한식재단을 중심으로-목 차1. 서론1)연구의 목적2)연구의 대상3)연구방법2. 성과 관리의 이론적 개념1)한국 공공기관의 성과관리2)균형성과표(BSC; Balanced Score Card)3)목표관리제(MBO; Management by Objectives)3. 한식재단1)한식재단의 소개2)한식재단 추진 사업 및 현황3)한식재단 성과측정시스템 현황4. 실증적 분석: 한식재단 조직구성원에 대한 영향분석(한식재단과의 인터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