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사이버증권사 찰스스왑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3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chwab의 현위치와 사이버 증권거래
Schwab의 역사
온라인 증권사 분류
사이버 증권 고객 유형
History of Technology Innovation
The Introduction of Specialized Services
SWOT 분석
Porter의 5 Forces Model of Competition
전략군 분석
Schwab의 전략 & 결과
Schwab의 현안문제 및 향후 대응방안
우리나라 상황에의 접목
본문내용
미국 인터넷 증권거래 시장의 42% 점유, 업계 1위
‘정상의 금융사’
총수익 $27억 3,600만, 순수익 $3억 4,800만 (99년)
위탁 증권사로 출발
현재 미국내 65개 지점, 전세계 290개 지점 보유
고객계좌수 550만개, 하루평균 온라인 거래량 13만8,000건
지난 10년간 주가 연평균 63% 상승
E*Trade, Waterhouse 증권, Datek 온라인, Fidelity Investments
사이버 주식거래의 폭발적 증가 - 전체 증권거래의 35% 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기관론] 온라인 증권회사
  • 분석이 우세하다. 자본시장통합법이 발효되면 대형 증권사들은 자기자본투자(PI) 등 대형 투자은행으로 역량을 집중할 가능성이 크다. 키움증권과 같은 온라인 전문 증권사는 ‘특화된 시장’의 승자로 남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신영증권 손지선 연구원은 “온라인 주식시장은 진입 장벽이 낮아 후발 업체들이 공격적인 경영전략을 편다면 판도가 언제든 뒤바뀔 수 있다”고 지적했다. 김상수 기자 ssoo@donga.com 키움닷컴증권은 2005년 하반기 역시 회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분석을 통해 Wizwid를 살펴보겠다. O(기회)T(위협)• 성장추세의 해외쇼핑사업 • 명품과 차별화제품 유행 • 원화상승에 따른 환율 인하 • 해외쇼핑몰에 대한 인식 증가• 해외 거주 경험의 증가로 해외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 기존의 해외 상품구입의 비효율성• 국내 경기 침체 • 동종업계 사이트 증가 • 완전모방 전략 쇼핑몰 등장 • 동종 사이트의 저가 공세 • 모기업의 불안한 경영권• 사치풍조에 대한 사회적 공격 S(강점)W(약점)

  • [기업경영]삼성증권 경영전략
  • 삼성증권 경영전략기업소개기업개요CEO의 경영철학조직문화환경분석시장분석경쟁자 분석대신증권현대증권LG투자증권굿모닝증권마케팅 전략4p 전략상품개발(product) 가격결정(price)촉진 전략(promotion)유통 전략(place)positioning 전략의 방향과 배경고객만족 전략성과분석 및 향후 전략성과분석향후전략성공사례기업소개기업개요1992년 창립된 삼성증권은 황영기 대표이사 아래 2,556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질적인 면과 양적인 면

  • [경영분석]삼성증권 경영전략
  • 삼성증권 경영전략기업소개기업개요CEO의 경영철학조직문화환경분석시장분석경쟁자 분석대신증권현대증권LG투자증권굿모닝증권마케팅 전략4p 전략상품개발(product) 가격결정(price)촉진 전략(promotion)유통 전략(place)positioning 전략의 방향과 배경고객만족 전략성과분석 및 향후 전략성과분석향후전략성공사례기업소개기업개요1992년 창립된 삼성증권은 황영기 대표이사 아래 2,556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질적인 면과 양적인 면

  • 증권회사(증권사)의 연혁, 증권회사(증권사)의 겸영업무, 증권회사(증권사)의 정보제공, 증권회사(증권사)의 영업활동, 증권회사(증권사)의 애널리스트, 증권회사(증권사)의 파산 사례, 향후 증권회사의 과제
  • 증권사)의 애널리스트1. 주요한 이해상충 요인1) 정보우위를 이용한 부당한 개인적 이익 추구2) 증권회사의 다른 부문의 이익을 위한 조사분석보고서의 왜곡3) 약정고와 관련된 투자자들간의 차별적 대우4) 발행기업의 압력행사2. 이해상충의 통제 필요성Ⅶ. 증권회사(증권사)의 파산 사례1. 베어링은행 파산사건2. 메탈게젤샤프트사 파산사건Ⅷ. 향후 증권회사(증권사)의 과제Ⅸ.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주주들의 경영진 견제기능을 강화하기 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