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슈왑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찰스 슈왑 소개
클릭 앤 모르타르 경영
고객의 요구사항
고객 조사
사업 모델
금융상품의 슈퍼마켓:윈소스
찰스 슈왑 의 특징 전략
키움과 스왑의 비교
키움닷컴의 수익구조
찰스슈왑의 수익구조
주요기능의 비교
본문내용
SCHWAB.COM
상호의미-1974년에 harles R. Schwab (Chairman and Co-CEO), 에 의해 디스카운트 브로커리지로 출범

규모- 730만개의 고객계좌, 430만개의 온 라인계좌보유
60억달러의 매출, 18%의 수익률, 관리자산 1조달러
세계에서 가장큰 온라인증권회사임

CLICK AND MORTAR 경영이란?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경영활동
고객에게 선택권을 부여해서 다양한 상황에 따라 어떤 접촉 체널이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함
접촉체널: 지점, 콜센터, 인터넷등


사업 모델

1. 부가가치 할인형 증권 거래 모델을 구축
2. 투자 상담자를 고객으로 간주하고 투자 상담자의 후선 업무를 제공
3. 금융상품의 슈퍼마켓화 추진
4. 온라인 증권업체으로서의 성장추구
5. 혁신적인 온라인 도구들과 서비스제공
6. 정보기술을 통한 차별화 지속적 추진
7. 부유층고객을 위해 시그니처 서비스,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서비스 개발
8. 클릭 앤 모르타르 경영 추진

찰스 슈왑의 수익구조


웹상의 주식거래 수수료 주문당 $29.95
주식거래 이외의 다른 웹거래는 20%할인
-뮤추얼펀드,미재무성증권,회사채 및 옵션 거래에 대해 브로커의 도움을 받을 경우의 표준수수료나 거래수수료가20%할인됩니다. 최소수수료는 $35입니다.
전화브로커수수료
-브로커는 표준수수료나 거래수수료가 10%할인 됩니다.
오프라인 수수료-주식최소 $39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증권산업]찰스슈왑(Charles Schwab)의 상황분석 및 향후전략
  • Charles Schwab                                      IssueE*Trade에 대한 대응Merrill Lynch에 대한 대응현상황 분석에 따른 향후 전략                   Charles Schwab(History)증권산업 개관증권회사 분류 및 주요업무기업소개통합배경결 과                    최근상황5 Forces model전략군 분석SWOT 분석Charles Schwab(Present)                   증권산업 개관고정수수료 폐지대형화, 전문화인터넷의 확산기

  • [경영전략] 찰스스왑 경영전략
  • Charles Schwab Corp.(www.94gusa.com)목 차기업소개재무상황Strategy of Charles Schwab산업배경Schwab의 기술혁신의 역사1997年 상황합병Definition problemReasons for The ProblemStrategic OptionStrategic Selection전략군 분석추가정보향후전망기업소개1975년 설립고정 수수료율 폐지에 따른 Discount Brokerage 사업에 진입 : 절호의 기회전략 : 할인된 가격으로 공평한 상품과 서비스제공 개별 투자자에게 권한 부여비전 : “세상에서 가장 유용하고 재무서비스에 있어서도덕

  • [경영정보시스템] 찰스슈왑 멀티채널전략 방향전망
  • MIS 최종보고서The Strategic of Charles Schwab & Co.목 차 1. About Charles Schwab & Co.- 기업 개요- 기업 내부환경과 기업 현황2. The Strategic of Charles Schwab & Co.- 멀티 채널 전략의 정의- 찰스 슈왑의 멀티 채널 전략3. 멀티 채널 전략의 타 업계 case 비교, 분석- 베텔스만 코리아- Funky007.com4. Charles Schwab & Co의 멀티 채널 전략 방향 전망- 멀티채널의 다각화 전략; 모바일 커머스- 모바일 커머스의 장/단점- 모바일 커머스의 멀티 채널 전략 전망1. about Charles Schwab

  • [고객관계관리] 찰스슈왑의 CRM
  • ▶ 목차Ⅰ. 기업 조사1. 슬로건2. 기업이념3. 연혁4. 조직과 인력 구성5. 기업 평가6. 성장 원리7. 기업 전략Ⅱ. 왜 CRM을 선택했는가?Ⅲ. CRM 개념Ⅳ. 찰스 슈왑의 CRM1. 현황분석2. 고객유치방법3. 내부적인 고객관리4. 고객에 대한 철저한 서비스 주의5. 해외지사를 통한 고객관리6. 재무 현황7. 결과Ⅴ. E-Trade와 Charles Schwab의 비교 ․ 분석1. E-Trade 기업 분석2. E-Trade와 Charles Schwab의 비교3. E-Trade와 Charles Schwab 전략 비교4. 분석Ⅵ. Charles Schwab의 향

  • [미디어 비즈니스]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 찰스 슈왑Charles Schwab에 의해 처음 소개되었다. 그는 여러 컴퓨터의 연산 및 기억장치까지 공유하는 그리드 grid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증권사에서 오랜 시간이 걸리던 고객정보 분석을 단 몇 초 만에 해결해 내는 방식을 도입했다. 찰스 슈왑은 상품판매를 위해 증권사들이 전통적으로 앞세워 왔던 애널리스트와 중개상을 고용하지 않는 대신 IT의 힘을 이용해 고객들에게 맞춤형 금융 추천과 조언, 각종 통계 서비스까지 제공해 줌으로써 온라인의 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