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격책정- 빈폴과 렉서스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5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프로슈머 혁명 & 야누스 소비행태
브랜드의 분류
브랜드에 프리미엄 가격 책정
사례연구- 빈폴
사례연구- 렉서스
Ⅲ. 결론
- 본문내용
-
2-3. 프리미엄 브랜드
일반 브랜드에 비해 30~40% 높은 가격
품질과 포장에서 일반 브랜드 상회
가격과 품질이 차별화의 핵심요소
2-5. 염가브랜드
동일한 목표 시장에 속하는 경쟁사 브랜드가 가격인하 공세
( 방패브랜드 )
자사의 브랜드 보호 + 저가 제품 희망하는 세분 시장
고객 욕 구 충족
( 복수브랜드 )
일반 브랜드보다 낮은 가격
3. 브랜드에 프리미엄 가격 책정이 성공할 수 있는 조건
해당 제품범주에서 고가격 정책
브랜드 메시지가 브랜드의 특징을 구체적으로 전달
가격에 합당한 품질
소비자들이수용할 수 있는 고가격 영역의 제품
3-1. 프리미엄 가격의 이점
경쟁 브랜드 비교 프리미엄 가격을 매길 수 있다.
경쟁 상대보다 더 싼 값의 신제품 출시 가능
개발과 출시 비용을 곧 회복 가능
새로운 고객 확보에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충성고객으로 인한 고객 1인당 수익 증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