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모노와 일본 패션의 이해
개성을 드러내고 자신의 패션을 입고 거리로 나왔으면 좋겠다. 그래서 서울도 패션의 도시로서 세계에 알려졌으면 좋겠다.그리고 수업시간에 ‘기모노와 패션’의 발표를 보면서 기모노에 대한 지식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평소에 기모노를 예쁘지만 불편해 보이는 옷으로만 생각했는데 발표를 통해서 기모노의 나름대로의 의미와 쓰임새, 그리고 종류 등을 배우면서 우리나라의 한복만큼이나 전통이 있는 의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특히 기모
- [평생교육] 대학생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기법 프로그램 개발
있는 바디랭귀지 활용(표정, 시선처리, 이미지, 자세 제스춰, 손, 화법)6. 효과적인 매체 활용7.본론을 유도하기 위한 화두8. 확신을 공유하는 클로징 기법(프리젠터의 시간고려, 타이머를 활용한 발표 G믇)실전 프레젠테이션 연습1.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프레젠테이션2. 상황극에 따른 프레젠테이션 실습3. VTR 촬영 및 개인 피드백2-6. 한국HRD교육센터 비즈니스 파워포인트 디자인스킬1) 일정 : 2011.4.27(수) ~ 4.28(목) 09:00~ 18:00(2일간, 16시간)2) 장소 : 한
- [마케팅조사] 팬택앤큐리텔 효과적 마케팅 방안 제안
있는 기회 존재◆ 2차 주기로의 진입 기회 확보를 위한 재포지셔닝 방법 연구하루하루 빠르게 변화하는 대한민국 휴대전화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제품 및 마케팅 전략 연구Roadmap2연구 방법2연구 방법조사 설계◆ 본 조사는 사전에 작성된 성별/연령별 할당에 따라 설문지 조사법으로 이루어지며 연령별 구성비율을 10대: 20대: 30대를 2: 5: 3 비율로 구성휴대전화 제조사및 단말기 디자인 선호도조사내용마케팅 조사론 1조조사기관20
- [수업방법]현대적수업방법, 전통적수업방법, 인터넷활용수업방법, 창의성신장수업방법, 개별화수업방법 분석
. 류영옥, 수준별 자율장학 지원을 통한 좋은 수업 만들기, 전국현장교육연구보고서, 2002ⅱ. 박성익, 수업방법탐구, 서울 : 교육과학사, 1992ⅲ. 박성익, 탐구수업모형, 수업모형의 이론과 적용, 서울특별시 교육연구원, 1996ⅳ. 신향근 외, 자기주도적 학습을 위한 수준별수업에 대한 연구, 수학교육 프로시딩 제 7권ⅴ. 심웅기강숙희, 인터넷을 이용한 수업개선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1998ⅵ. J. M. Keller, 송상호 역, 매력적인 수업설계, 교육과학사, 1999
- [프로젝트기반학습][프로젝트수업][PBL]프로젝트기반학습(프로젝트수업,PBL)의의,절차, 프로젝트기반학습(프로젝트수업,PBL)적용,사례,성과
위한 지원체제의 구축이 필요하다다행스럽게 본 교실이 ICT 모둠 학습실이기에 연구의 수행이 수월했지만, 아직도 학교 현장에는 열악한 멀티미디어실과 컴퓨터를 거의 접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이다. 각 학교에 교사와 학생들이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반 시설(특히 ICT 모둠 학습실과 성능 좋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이 갖추어져야 하고 학생들이나 교사의 매체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한 교사연수의 기회도 제공되어야 할 것이다. Ⅹ. 프로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