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수업 (윤홍균 저, 출판사 심플라이프)을 읽고 요약하기, 저자가 제시한 자존감 향상을 위해 오늘 할 일을 실천하고 기록하기, 전체 소감 기록하기 이 과제의 목적은 학습자의 자존감 향상을 위한 탐색과 통찰이 목적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6 / 2024.03.26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존감수업 (윤홍균 저, 출판사 심플라이프)을 읽고 요약하기, 저자가 제시한 자존감 향상을 위해 오늘 할 일을 실천하고 기록하기, 전체 소감 기록하기 이 과제의 목적은 학습자의 자존감 향상을 위한 탐색과 통찰이 목적입니다
목차
서론
자존감수업의 내용 요약
자존감 향상을 위한 실천과 기록
자존감수업을 읽고 난 후 소감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론:
자존감수업은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는 자존감 문제에 대해 다루고 있는 책입니다. 우리 사회에서는 자존감 부족으로 인한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자기 사랑과 자존감 향상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자존감수업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자기 승인과 긍정적인 자아 개념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책 요약:
자존감수업은 현대 사회에서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깊이 탐구합니다. 이 책은 우리가 어떻게 자존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방법과 실천적인 조언을 제시합니다. 저자는 자존감의 핵심 원리를 해석하고, 우리가 자신을 어떻게 인식하는가에 따라 우리 삶이 어떻게
참고문헌
윤홍균. (출판년도). 자존감수업. 서울: 심플라이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덕윤리 중등임용고시[2회 합격자] 주제별 핵심키워드 정리 - 도덕과 수업모형
  • 과제 해결 때만이 아니라 지속적 협력 관계를 강조⑤교사의 역할 : 학생의 학습 과정을 관찰, 분석, 조정, 피드백(학생에게 전적으로 맡기는 것x)⑥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은 리더십, 협동심, 의사소통 능력, 상호 신뢰를 직접 배우게 됨⑦학생 간 경쟁 개념이 없음 : 모든 형태의 경쟁을 거부하는 것은 아니고 적절치 못한 형태의 경쟁에 제한되어 거부⑧하나의 절대적 수업방식은 아님 : 기존의 교육과정의 틀 속에서 이루어지는 것이지 실행을 위한 새

  • 도덕윤리임용 2회 합격자의 `도덕윤리 중등임용 전영역 서브노트 총정리`
  • 일교육론 서브노트Ⅰ. 북한 이해 방법론⦁⦁⦁⦁⦁⦁⦁⦁⦁⦁4342. 통일 교육 접근법⦁⦁⦁⦁⦁⦁⦁⦁⦁⦁4343. 국제 관계 이론⦁⦁⦁⦁⦁⦁⦁⦁⦁⦁⦁4354. 통일의 의미와 필요성⦁⦁⦁⦁⦁⦁⦁⦁⦁4385. 통일을 위한 준비와 통일 한국의 미래상⦁⦁4416. 남한과 북한의 통일방안⦁⦁⦁⦁⦁⦁⦁⦁4437. 북한 이해⦁⦁⦁⦁⦁⦁⦁⦁⦁⦁⦁⦁⦁⦁459Copyright 2023. 열정교사김필반. All Rights Reserved.7. 통일교육의 이해⦁⦁⦁⦁⦁⦁⦁⦁⦁⦁⦁⦁465- 8 -도덕

  • 도덕윤리 중등임용고시[2회 합격자] 주제별 서브 `교과교육론`
  • 위한 행위를 수행.⑥아동의 주변 환경에 있는 성인은 보상과 처벌을 통해 아동들에게 어떤 욕구 충족 방법들은 수용가능하고 어떤 것은 불가한지 알려줌 : 성인은 아동의 욕구충족방법을 지켜보는 일종의 ‘감시자’⑦아동들은 성장하면서 중요한 타인들이 자신에게 부여한 기대 사항들을 자신들의인성 속에 점차적으로 통합해 나간다. 이러한 기대사항들이 개인의 도덕적 가치가된다 : 가치를 내면화하면 외부로부터의 제재를 사용할 필요가 없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수업마지막 의사는 벚꽃을 바라보며 그대를 그리워 한다역사의 쓸모어린 왕자포노 사피엔스인간이 그리는 무늬어떤 사람이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가21세기 미국의 패권과 지정학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꾼다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사랑할 때와 죽을 때미술관에 간 심리학평균의 종말자존감 수업인생이 심플해지는 고민의 기술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편의점 인간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현실편)연애의 행방

  • 상담심리학-자존감 수업 (윤홍균 저-출판 심플라이프)를 읽고 아래에 제시된 과제에 대한 설명에 따라 과제를 작성합니다
  • 상담심리학자존감 수업 (윤홍균 저출판 심플라이프)를 읽고 아래에 제시된 과제에 대한 설명에 따라 과제를 작성합니다.차 례1.책 내용 요약2. 질문에 대한 답변3.참고문헌책 내용 요약자존감은 세가지의 기본 축이 있는데, 이 세가지라는 것은 자기 효능감과 자기 조절감, 그리고 자기 안전감이다. 이렇게 자존감을 정의해보라고 하면 각각 다른 개념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만큼 자존감은 정의내리기가 쉽지 않은 단어이다. 그리고 자존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