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법에서 제시하는 장애인평생교육의 내용이 무엇인지 기술하고, 장애인 평생교육이 왜 필요한지(개인 성찰)와 법령이 발의되어 활성화되기 위해서 개인(평생교육사), 평생교육기관, 정부 측면에서의 (개인 성찰)이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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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문
서론
장애인 평생교육은 평생학습의 일환으로서, 장애인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교육적인 활동을 의미한다. 이는 장애인이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기술, 지식, 태도 등을 습득하고,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를 위해 평생교육법에서는 장애인 평생교육의 내용으로서, 기초학력, 직업교육, 문화교육, 스포츠 및 여가활동 등을 제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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