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수학지도_유아교육현장에서 수개념, 숫자인식, 더하기와 빼기, 수의 부분과 전체의 활용 방법을 서술해 보십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1 / 2023.10.01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 받은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양질의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 본문내용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수 개념과 숫자인식
(1) 교사의 역할
(2) 자료의 활용
2. 더하기와 빼기, 수의 부분과 전체의 활용 방법
(1) 교사의 역할
(2) 자료의 활용
Ⅲ. 결론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고선옥 외, 『아동수학교육』, 공동체, 2017.
권영례, 『유아수학교육』, 양서원, 2014.
김민형, 『수학이 필요한 순간』, 인플루엔셜, 2018.
손연주, 『미래사회의 유아수학교육 방향에 대한 고찰: 놀이로 융화되어가기』, 교육혁신연구 제29권 제1호, pp.327-352, 2019.
황정숙, 『유아기 수학교수 학습 -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수학교육학회 제13권 제1호, pp.107-127, 2002.
어린이뉴스, 『유아 수학 교육 어떻게 시작할까?』, 2019.10.14. (www.koreacen.com/news/articleView.html?idxno=2110)
중앙일보, 『유아 수학 어떻게 지도할까』, 2005.04.13. (www.joongang.co.kr/article/1713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식생활 분석 및 평가
- 저출산의 원인, 문제점 및 저출산의 해결방안
- 우리나라의 현대화 이전과 이후의 노인의 지위와 역할 변화에 대해 논하고, 그에 따른 노인문제와 개입에 대한 필요성
- 4주 2차시에 사회복지 윤리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윤리적 딜레마의 사례를 설정하여 사례와 어떤 딜레마인지 서술하시고, 이 부분에서의 윤리적 딜레마와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제시하시오
- 청소년복지론_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 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 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 1주 1, 2차시에서 사회복지행정과 일반행정의 차이점과 사회복지행정의 필요성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사회복지행정이 일반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각자 자신이 어떤 대상이든 특정한 대상을 선정하여 자원봉사를 실천해보고, 그 과정 속에서 자신이 느낀 자원봉사활동의 의미를 기술해 보십시오 그리고 문제점과 함께 향후 우리나라의 자원봉사활동이 활성화되기 위한 발전 방안도 제시해 보십시오
- 영아의 사회성발달과 애착형성의 중요성을 학습하였습니다 애착의 개념과 유형을 구분하여 정리하고 자신의 애착이 어떠한 유형에 해당하는지, 성장과정에서 주양육자와의 관계가 어떠하였는지에 대하여 분석해보시오
- 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 대상자 선정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 제도가 법적 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 [아동미술] 제4차 표준보육과정에서 예술경험에 대한 활동사례를 제시하고 영아의 경험이해와 교사지원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보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