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마케팅과 관련하여 현실에서 발생하는 주제나 현상을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6.08 / 2023.06.08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II. 본론
1. 비대면 마케팅 분석
1) 개념
2) 사례

III.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I. 서론

저는 소비자이자 기업이 실시하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직접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마케팅 프로그램은 특정 상품에 대한 구매 결정이 빈번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보는 데 관심이 많습니다. 기업들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많은 돈을 쓰는 이유는 소비자의 생각을 바꾸고 특정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제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마케팅 아이템은 시대의 변화, 소비 트렌드의 변화, 고객이 원하는 변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지속적으로 변화합니다. 특히 현대 사회에서는 이러한 변화 경향이 과거보다 훨씬 빨리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마케팅 경향의 변화를 어느 정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1년간 발생한 마케팅 관련 이슈 중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큰 영향을 끼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비대면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러한 비대면 마케팅 사례를 조사하였습니다.
참고문헌
코로나 비대면 시대...뷰티업계, 마케팅에 증강현실, AI 도입, 최지흥, 시장경제, 2021.09.13
비바100 비대면 경제 시대...중화학 기업도 언택트 마케팅 강화, 브릿지경제, 2021.02.04.
언택트 시대, 온택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 더 가까이, 김정욱, 서울경제, 2021.07.18.
홈쇼핑에서 자동차도 파는 시대...비대면 마케팅 총력전, 매일경제, 2021.09.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금융산업의 구조조정과 경쟁력 강화전략
  •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李庭利 저 | 淑明女大 經營大學院 발행, 마케팅 전공금융위기에 따른 보험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홍민영 저 | 한양대 국제금융대학원 발행, 보험경영 전공금융지주체제 하에서의 합병 은행의 성장 전략오성원 저 | 한국과학기술원 발행, 테크노경영 전공금융산업의 전략적 업무제휴에 관한 연구 김옥동 저 | 배재대 국제통상대학원 발행, 국제통상학 전공IMF이후 금융구조조정에 따른 지방은행의 대응방안에 관한 연

  • [인적자원관리] 국내 복리후생제도의 실태와 발전방안 -항공사, 인터넷기업, 통신사
  • 복리 후생 제도와 관련된 기업 사례 조사 및 분석- 항공사 , 인터넷 기업, 통신사를 중심으로< 목차 >Ⅰ. Intro1. 주제 선정 동기 및 방향Ⅱ. 복리 후생제도1. 복리후생 관리의 본질1) 복리후생의 정의2) 복지 후생이 종업원, 사용자에게 주는 이익3) 복리후생의 기능과 성격2. 복리후생의 목적1) 경제적 목적2) 사회적 목적3) 정치적 목적4) 윤리적 목적3. 복리후생 프로그램의 설계1) 복리후생의 프로그램 설계2) 복리후생

  • [마케팅] SK텔레콤 마케팅전략
  • 마케팅 부문 산하의 고객관리팀 주관으로 고객 정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시작했다. 고객의 정보가 앞으로의 경영에 있어 필수적 사안임을 판단한 최고경영층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관련 프로젝트를 마케팅 전 분야 및 생산ㆍ재무분야까지 확장하여 추진하도록 결정했다. SK텔레콤은 DBM을 기반으로 고객집단의 특성을 파악했다. 즉 고객의 가입 특성, 통화 패턴, 신용 특성, 라이프스타일 등의 다양한 관점 에서 20대 고객 집단의 행동 패턴

  • 조직행위이론 사례분석
  • 바탕으로 조직 발전을 위해 보다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나. 조직시민행동 구성요소구 분내 용이타적 행동(Altruism)조직 내에서 업무나 문제에 대하여 특정한 다른 조직 구성원을직접적으로 도와주는 모든 임의적인 행동배려적 행동(Courtesy)일과 관련하여 타인의 욕구를 고려하여 타인과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예방하는 행동정당한 행동(Sportsmanship)조직 내에서 발생하는 사소한 문제나 고충으로 조직에 대한 비난을

  • [인사관리] KT&G를 통해서 본 민영화 후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의 변화탐구 및 시사점 분석
  • 관련시켜, 목표달성이 동시에 인간으로서의 흥미나 욕구를 만족시키는 관리방법.맥그리거의 XY이론에서 Y이론이 발전한 개념. XY이론에서와 마찬가지로 기업의 목표와 개인의 목표를 합치시키도록 하여 종업원의 근로의욕을 향상시켜 기업목표달성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며, 드러커(P.Drucker)가 1954년에 최초로 제안한 목표설정기법이다.그 내용은 구체적 목표를 부하와 상사가 함께 결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달성한 목표를 통해서 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