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그룹 글로벌 경영 글로벌 경영 성공 글로벌 M&A.타타그룹 브랜드마케팅 타타그룹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타타그룹의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조사
인도
인도는 많은 노동력, 인적자원, 천연자원을 가진 남아시아의 경제 대국.
2012년 기준으로 인도 공화국의 PPP환산 GDP 순위는 세계 3위.
최근 it를 중심으로 경제 성장세가 가파름. 특히 많은 기업들이 자국 내수
시장 내에서의 막대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각 국의 기업들을 M&A, 규모의
경제를 구축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중.
인도기업의 글로벌 M&A 추이
인도의 경제 정보
인구
12억 10,193,422 명
2011년: 세계2위
경제 규모(명목 GDP)
1조 9,467억 달러
2012년
경제 규모(PPP)
4조 7,108억 달러
2012년: 세계3위
1인당 명목 GDP
1,514 달러
2011년
1인당 PPP
3,627 달러
2011년
GDP 대비 공공부채 비율
51.6%
2011년
고용률
38.4%
2007년
무디스 국가 신용등급
Baa3
2013년, 10등급
타타그룹
고용 인원이 약 25만 명에 달하며, 인도 전체 GDP의 약3%에 해당하는 그룹 매출 US$ 21.9 Billion,
시가총액US$ 65.3 Billion에 달하는
인도 최대 기업이며, 7개 사업 군에 96개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 중 28개의 회사가 상장 회사
이며, 이중 타타 모터스, 타타 스틸, TCS가 핵심 회사이다.
현 회장인 라탄 타타 취임 직후
급격한 글로벌화가 진행중이다.
조직구조
TATA SONS
66%공익트러스트
18% 외부 주주
13% TATA 회사
3% 가족
주요회사의
주식보유
TATA
INDUSTRIES
신사업 개발
29% TATA SONS
19% JARDINE MATHESON
52% TATA 회사
타타 지배 구조
TATA
STEEL
TATA
MOTORS
TATA
TEA
TAJ HOTEL
TCS
OTHES
글로벌 성장 핵심회사
사업군
매출액기준
사업비율(%)
분야
주요 회사
엔지니어링
31
자동차, 자동차 부품 등
타타모터스
소재
21
철강
타타스틸
정보통신
19
소프트웨어, 텔레콤
TCS
서비스
10
호텔, 보험, 무역
Taj 호텔
에너지
8
발전, 전력
타타파워
소비재
6
음료, 시계, 소매
타타 티
화학
5
기초, 화학제품, 비료
타타 케미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피아트(FIATE) 아시아 자동차 시장 진출 전략
  • 향상을 위해 3단계 구조조정을 개시배송품질 서비스 성과 분석 결과 0.5건에서 0.2건으로 축소아웃소싱 추진 절차 방안아웃소싱의 명확한 목표설정아웃소싱 니즈(N5eed) 확인아웃소싱 대상 분야를 결정아웃소싱 세안서 작성업무 감시평가 시스템 구성QUIZ 4. 피아트의 인수피아트는 이탈리아 축구리그인 세리에 A에 축구 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1) 강원 FC(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3) 인터밀란(4) 유벤투스(5) AC 밀란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
  • 브랜드 결정과정과 환경분석, 마케팅 믹스 전략을 거쳐 미국시장 만의 차별화된 전략인 브랜드, 판매, 품질,서비스 전략을 조사하였다. 그리고 유럽과 중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각 국가의 환경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과정을 조사하여 핵심전략으로 압축 기술하였다. 4개 국가별로 도입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각 국가별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그에 따라 도출한 결론을 서술하였다. 도요타 렉서스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의 핵심은 끊임없는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분석 및 진입방식1) 환경분석 2) 경쟁구조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진입방식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4) 비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5) 현지화된 전략의 부족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7) 시리얼과 함께 먹는 우유 진열의 문제 Ⅲ. 결 론 1. 인도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 1) STP전략 2) 진입방식 Ⅳ. 참고문헌 Ⅰ

  • [글로벌마케팅] 펩시의 SWOT분석, 전략
  • 브랜드들과 비교하는 데 집중했지만 이제는 우리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며 대중문화에 대한 지원을 전면에 내세우는 것은 우리 브랜드와 유사한 부분이 많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출처:chosunbiz http://biz.chosun.com/site/data/htmldir/2012/05/02/2012050200444.htmlCHoi Chul Ho, The director in financial circumstance in USA,-머니 투데이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22215595908736&outlink=1(2).SO분석선정이유 : 환경경영에 대한 관심증대 + 성공적인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기술혁신현지화 vs 표준화글로벌 마케팅규모의 경제인터넷 기업의 성공전략M&A와 시너지효과INDEX1. 기술혁신1. 기술혁신의 정의기술혁신이란 말은 J.A.슘페터가 사용한 Neuerung(innovation)의 역어로 쓰이고 있다. 슘페터는 이 말을 기술의 발전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장의 개척, 상품공급 방식의 변경 등 경제에 충격을 주어 변동을 야기시키고, 이것에 의해 동태적(動態的) 이윤을 발생시키는 모든 계기를 뜻하는 것으로 풀이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