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가치 소비자 사회적 역할 사회적 역할 채택 과정 준거 집단의 3가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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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들은 상품을 소비하는 일상적 경험을 통해 자신의 태도를 학습한다.
태도는 소비자에게 가치관의 표현, 자아의 방어, 지식의 통합,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도구적 효용 4가지 역할을 한다.
- 태도는 소비자의 가치를 표현한다.
6장. 잠재구매자들의 태도를 적극적으로 바꿔라
- 태도는 소비자의 자아를 보호한다.
Ex) 헤드 & 숄더 비듬샴푸광고
- 태도는 소비자의 지식을 통합한다.
- 태도는 소비자를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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