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산업분석 자동차시장 자동차산업동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
큰나래
전 시 마 케 팅
개최배경 및 목적
산업동향 및 시장분석
전시회마케팅 전략 및 경쟁력
중장기 사업계획
1
2
3
4
목 차
시장분석
유럽자동차시장
유럽발 재정위기 지속
유럽시장 부진
르노, 피아트 점유율 급락
미국자동차시장 동향
선진시장 회복세 둔화
전년비 100만대 이상 증가
아시아자동차시장
중국 성장속도 둔화
일본 전년대비 성장
신흥시장 두 자리 성장
인도와 러시아
INSERT LOGO
LOGO
INSERT LOGO
자동차 산업동향
생산은 주간연속 2교대제 도입, 주말특근 미실시 전년동월비 13.1% 감소 365,768대
1~3월 생산 1,114,230대 전년동기비 5.2% 감소.
내수는 코란도 투리스모, 트랙스 등 신차효과
그러나 전반적인 경기둔화와 가계부채 부담
전년동월비 1.5% 감소 119,073대
1~3월 내수 전년동기비 2.3% 감소 323,585대
수출은 제품경쟁력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
그러나 EU시장 위축, 주간 연속 2교대제 실시
공급물량감소 전년동월비 16.0% 감소 258,067대
2013. 3
2013. 3
2013. 3
INSERT LOGO
LOGO
INSERT LOGO
전시마케팅
2005
2007
2009
2011
2013
2013서울모터쇼 개요
목적
-미래 자동차의 흐름과 방향제시
-비교전시로 기술개발 촉진
-바이어 유치를 통한 자동차 수출확대
-올바른 자동차문화 정착 유도
주제
자연을 품다,인간을 품다
INSERT LOGO
LOGO
INSERT LOG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자동차 기업의 경영방침과 경영이념 1-4. 현대자동차 기업의 로고 및 CI내용 2. 미국시장동향 2-1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분석2-2. 시장동향 3. 경쟁업체가. 경쟁업체나. 제네시스 경쟁 차종4. 제품의 특성1) 제네시스가 고급차량임을 나타내는 사양2) 제네시스(GENESIS) 3) 제네시스쿠페 4) 유통의 특성 5) 고객의 특성 5. 마케팅분석 및 전략가. 제네시스의 마케팅 방향과 목표 나. 마케팅 분석 및 전략 (1) SWOT분석(2) STP(3) 4P (4) 주요성공, 실패

  • MCM 마케팅전략 사례조사
  • 분석(1) 경영실적(2) 핵심역량(3) 패션산업 분석 : 매스티지 시장의 매력도(4) 소비자 분석(5) 인구통계학적 분석(6) 경제적 환경 (7) 사회문화적 환경3.마케팅 분석(1)매스티지 정의 (2) 매스티지 시장 현황 : 글로벌화 - 세계적인 매스티지 바람 (3) 매스티지 시장 규모(4) 매스티지 시장 수익성 (5) 매스티지 시장 성장성 (6) 4P 분석(7) BCG 분석(8) SWOT 분석(9) STP 분석(10) 경쟁사 분석4.경영 전략 방안(1) 시장도전자전략(2) 이미지제고전략(3) 스타마케

  • 글로벌경영,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4P분석 - Product우수한 제품 품질친환경적인 원료시장의 소득수준에 따른 판매 제품 차별화 전략시간차 진출 전략현지 딜러/도매상 대상 홍보성지순례기간 중 홍보활동성지순례기간 중 스폰서쉽4P분석 – Place4P분석 – Place시간차 진출 전략사우디에 교두보 확보종교행사 ‘하지’특수공략브랜드 인지도 확보UAE 시장 진출우수한 제품 품질친환경적인 원료시장의 소득수준에 따른 판매 제품 차별화 전략시간차 진출 전략현지 딜러/도매상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전략 - 대우자동차와의 비교분석
  • 자동차의 역사 42. 현대자동차의 주요 경영실적 - 43.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과 주요 지역 현황 54.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황 6Ⅳ. Environment - 71. 외부 환경 분석 72. 내부 환경 분석 163. SWOT 분석 17Ⅴ. STP 전략 - 231. Segmen

  • 미샤,이니스프리,해외시장,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으로 진출하는데 마케팅 활동 부족과 차별화된 전략의 부재와 같은 이유로 시장이 확대되는데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해외시장 진출 시 각 국가별 특수한 문화와 생활양식, 상거래 관습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지 못한다면 국산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점유율 확대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따라서 국가별 특성, 그리고 각 브랜드별 제품, 마케팅 특성과 차별화 방안을 심도있게 분석하여 가격과 품질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국산 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