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피키캐스트 체험마케팅 피키캐스트의 현황 체험 마케팅이란 체험마케팅의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피키캐스트
기업분석
마케팅원론
기업선정 이유
피키캐스트
마케팅 제안
체험마케팅
01
02
03
04
목차
기업선정이유
1. 기업선정이유
2. 피키캐스트
4. 마케팅 제안
3, 체험마케팅
기업선정이유
1. 기업선정이유
2. 피키캐스트
4. 마케팅 제안
3, 체험마케팅
01
02
03
기존의 기업과는
다르게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거나
그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
모바일 게임을 제외한
앱스토어 순위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할 만큼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음
체험마케팅을
기본전략으로
하여 타 기업과의 차별성을 둠
01
02
03
피키캐스트
1. 기업선정이유
2. 피키캐스트
4. 마케팅 제안
3, 체험마케팅
피키캐스트
1. 기업선정이유
2. 피키캐스트
4. 마케팅 제안
3, 체험마케팅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 라는 모토와 함께
교육 플랫폼 서비스로 시작
팟캐스트
(애플의 아이팟+브로드 캐스트)의
이름을 본따 만든 것이 바로 피키캐스트
홍보하기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고,
짧은 영상, 유머 자료 등
페이지 규모가 커졌으며,
유튜브, 다음으로
피키캐스트 앱이 탄생
"세상을 즐겁게"라는 미션과 "Beyond Normal"이라는
공식 슬로건,
"Asia No.1 Mobile Media"라는 비전을 지니며
다양한 콘텐츠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
피키캐스트
1. 기업선정이유
2. 피키캐스트
4. 마케팅 제안
3, 체험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글로벌기업 FedEx 해외진출 전략 - 경영전략 현지화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마케팅 지속SWOTTS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STP4P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 전략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마케팅Product – 새로운 제품 지속 개발 필요Promotion – 국제 마케팅(스포츠, 연예인등)+ㆍ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로운 유통망 확보ㆍ세계시장 진출 성공나아갈방향, 전략제시공격적인시장침투전략차별화된전략새로운 브랜드런칭세계시

  • [기업분석] CJ엔터테인먼트 분석
  • 멀티플렉스 극장이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었다. 현재 과거의 이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이 두 기업의 합병이 이루어졌지만, 이 때문에 결국 소비자들이 인상된 가격으로 영화를 보아야했으며, 영화사는 CJ의 막강한 세력에 눌려 불공정한 가격으로 영화를 제공하게 되었다는 지적이 있다. 경영학원론 기말보고서목차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Ⅰ. 회사 소개Ⅱ. 사업 분석Ⅲ. 재무 분석Ⅳ. 경쟁 분석Ⅴ. SWOT 분석Ⅵ. 전략 분석Ⅶ. 개선점 제안

  • 성공기업 사례분석
  • 마케팅 활동의 가이드라인으로 이 성격에 부합하지 않거나 위배되는 어떠한 커뮤니케이션도 허용하지 않으며 이러한 이미지를 자산화 시키고 있다. ․세계적인 스타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 석권 : 나이키는 스포츠 마케팅의 대표 브랜드로서 국제적으로 세계적인 유명선수들을 모델로 등장시킨 광고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기술력을 전달하며 스포츠 1등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여기에 국내적으로는 우리나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효과를 가상체험 하도록 6100억 유로를 들여 지은 것이다. 프랑스 언론들은 두 테마파크의 연간 입장객 숫자가 1700만 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Ⅴ. 내부마케팅 디즈니 랜드의 내부마케팅은 다음의 7가지를 통해 설명할 수 있다.○ 고객이 당신과 비교하는 대상은 누구나 경쟁자이다보통 기업은 자신의 분야에 관련한 사업에 관해서만이 자사의 경쟁자라고 생각하고 서로 견제하고 경쟁하기 마련인데, 디즈니랜드에서는 이런 가장 상식적인 생

  • [언론학원론] 뉴미디어(New Media)
  • 현황 유영미 이정춘 저 언론학원론국내 인터넷 방송은 1997년 여름 M2스테이션이 처음으로 웹상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시작되었다. 국내 인터넷 방송국은 인터넷 독립방송국과 중앙 언론사 인터넷 방송으로 분류할 수 있다. 비록 현재 서비스가 중단된 상태이지만 국내의 방송계에 커다란 차장을 불러일으켰다. 국내 인터넷 방송국의 수는 1998년 말 30여개, 1999년 중반에는 60여개로 늘어났으며, 특히 인터넷 사업주체가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관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