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CJ엔터테인먼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Ⅰ. 회사 소개
Ⅱ. 사업 분석
Ⅲ. 재무 분석
Ⅳ. 경쟁 분석
Ⅴ. SWOT 분석
Ⅵ. 전략 분석
Ⅶ. 개선점 제안
- 본문내용
-
Ⅰ. 회사소개
1. CJ엔터테인먼트는...
CJ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드림웍스 영화의 배급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CJ그룹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첫 출발을 했으며, 2000년 4월 CJ그룹으로부터 분사했다. 그 동안 드림웍스의 '글래디에이터'(2000), '슈렉'(2002), '슈렉2' (2004) 등의 외화 배급을 비롯해, '공동경비구역 JSA'(2000) '집으로'(2002) '살인의 추억'(2003), ‘말죽거리 잔혹사’(2004) 등의 한국영화 투자ㆍ배급을 하는 등 최고의 영화 투자ㆍ배급사로 성장했다. 앞으로 CJ엔터테인먼트는1등 멀티플렉스 극장 체인인 CJ CGV와 제작, 배급, 상영을 잇는 산업의 수직계열화를 완성하며, 나아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망라하는 아시아 최고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2. 비전과 사명
✶아시아 최고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한다.
CJ엔터테인먼트는 아시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상영매체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함으로써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도약할 것이다.
자료평가
- 정보가 죽은 정보네요...죽었어요...2004년 자료를 어디다 써요..낚였네..
- sm***
(2009.12.04 16:53: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