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기업분석 월마트 사례분석 월마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Presentation Title
1. 기업 소개
기업선정 이유?
한국 시장 실패
기업소개
1975년
월마트 구호
“Everyday Low Price”
1991년
최초의 해외 매장 오픈
2001년
미국에서 존경받는 기업 3위
1970년
월마트의 최초 물류센터 오픈
1989년
소매업계 순 이익 1위
1997년
미국 최고의 할인점 등극
2014년
전세걔 27개국 11,000개 이상의 점포
기업소개
1962년
월마트 소매점 건립
기업연혁
기업 경영이념
언제나 좋은 가격
고객서비스 Service to Customers
최고를 추구하라 Strive for Excellence
설립자: 샘윌턴
대표자 : 더그 맥밀런
종업원 수 : 220만명
업종 : 유통업
기업개요
1.Walmart 분석
1-1. 주요사업 및 제품
세계에서가장 큰
소매상점
월마트 슈퍼센터
디스카운트 스토어
샘스클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마트 글로벌성공비결과 월마트 마케팅,경영,서비스전략분석및 월마트 한국진출 실패사례연구
  • 월마트성공비결경영전략마케팅전략한국진출실패사례1. 월마트 기업소개(1) 월마트 기업개요(2) 월마트 경영이념2. 월마트 글로벌기업으로의 성공비결3. 월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월마트의 경영전략(1) 인간존중 경영(2) 현장중심 경영(3) 개방정책 경영(4) 다각화 경영5. 월마트 서비스전략6. 월마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월마트 한국진출사례와 실패요인연구1. 월

  •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 책소개
  • 체득하라비밀2. 핵심 경쟁력, 진입장벽을 구축하라비밀3. 먼저 시도하고 앞서 계획하라비밀4. 그때 그때 적응하고 진화하라비밀5. 빈틈은 있다, 숨어 있는 1㎜를 찾아라비밀6. 투명, 상생, 윤리, 기업의 사회적 필요성을 인식하라비밀7. 고객, 알파에서 오메가까지비밀8. 눈은 멀리, 손발은 가까이 7. 관련기사→월마트 인수 후, 이마트 간판으로 바꾸는 모습참고자료➡ 부산일보 http://www.busanilbo.com/news2000/html/2007/0929/060020070929.1011165621.html

  • 월마트 기업분석 월마트 현지화전략 월마트 브랜드마케팅 월마트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월마트의 글로벌화Ⅲ-1.환경(SWOT분석)강점 ①세계선두업자로의프리미엄② 저비용을 통한 가격경쟁력③ 전 세계적 유통망④ 공급자와의 협력관계, 지배력약점 ①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② 매장 당 관리인원이 너무 많음③ 아시아 진출 경험 부족위협 ① 경쟁사의 증가② 기존 업체들의 다각적저항③ Non store 소매상의 성장④ 거대 다국적 기업에 대한 반감기회 ① 정보통신기술의 발달② 유통시장개방의 세계적추세③ 사람들의 의

  • [신유통업태][신유통업태 유통혁명][신유통업태 할인점][신유통업태 중소기업지원][신유통업태 사례]신유통업태의 특성, 신유통업태 유통혁명, 신유통업태 할인점분석, 신유통업태와 중소기업지원, 신유통업태 사례
  • 분석1. 정의1) 할인점은 정규적으로 저가격판매2) 표준적인 브랜드 상품에 중점3) 할인점은 셀프서비스로 제품을 판매4) 대량판매2. 성장 배경3. 업태의 특성1) 제품구색면2) 가격 면에서의 특징3) 입지면에서의 특징4) 셀프서비스와 최고시설로써 운영4. 한국에의 현황5. 사례 월마트Ⅳ. 신유통업태와 중소기업지원1. 중소기업청(www.smba.go.kr)1) 중소기업 경영컨설팅 지원2) 해외진출 희망 벤처기업 모집2. 산업자원부(www.mocie.co.kr)Ⅴ. 신유통업태

  • [마케팅원론]월마트 마케팅 분석
  • 사례1) 독일에서 부딪힌 난관2) 성공적인 영국 입성3) 일본에서의 현명한 선택4) 거대한 중국이라는 시장(3) Wal-Mart의 해외시장 (4) Wal-Mart의 글로벌 전략1) 유럽진출 전략2) 아시아 전략(5) Wal-Mart의 마케팅 전략1) 매일 저가 판매(Everyday Low Price) 전략 추구2) PB 전략3) 해외 소싱 능력4) 기타(6) Wal-Mart 경영정보시스템과 하이테크 전략1) 경쟁사와의 차별화 시스템2) 저비용 경영의 물류시스템 개선 3) 하이테크 운용 효율화3. 월마트의 한국시장 실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