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기업분석 월마트 현지화전략 월마트 브랜드마케팅 월마트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개요☜
Ⅰ.월마트 현황
Ⅰ-1.월마트 소개 Ⅰ-2.월마트 연혁 Ⅰ-3.월마트 CEO이념
Ⅱ.월마트 전략
Ⅱ-1.주요전략 Ⅱ-2.핵심역량 Ⅲ-3.정보화전략
Ⅲ.월마트의 글로벌화
Ⅲ-1.환경(SWOT분석)Ⅲ-2.월마트의 해외진출Ⅲ-3.월마트 해외진출 사례
Ⅳ.월마트 국내진출(월마트 코리아)
Ⅳ-1.월마트 코리아Ⅳ-2. 월마트 코리아 경쟁업체 비교
Ⅳ-3월마트 코리아 (SWOT분석) Ⅳ-4.월마트코리아부진이유
Ⅳ-5.월마트 코리아 향후 개선 방안 Ⅳ-6.월마트 코리아 최근 동향
Ⅴ.월마트의 향후방향
Ⅰ.월마트현황
Ⅰ-1.월마트 회사소개
창시자:샘월튼
1965년 애리조나주 뉴포트에서 창립
본사 : Arkansas - Bentonvile
주요 업태 :디스카운드스토어(생필품 중심의 할인점)
샘스클럽(생활향상업태,가구,자용차용품등
수퍼센터(할인점+슈퍼마켓)
점포수:미국+10여개 국에 약4300여개
직원수:1,300,000명
매출액 :$ 244,500,000,000(2003년1월)
Ⅰ.월마트 현황
Ⅰ-2.월마트 연혁
1962년 월마트 스토어 1호점 개점.
(아칸사소주 로저스)
1983 샘스 클럽 1호점 개점.
(오클라호마주 미드웨스트 시티)
1988 슈퍼센터 1호점 개점.
(미주리주 워싱턴)
1991 인터내셔널 1호점 개점.
(멕시코시티).
월마트 CEO이념
☞샘월튼의 경영이념
①고객이 제일이다.
②팀워크강화-각팀에게 목표의식 도입.
③기업문화의 창조-자발적으로 아이디어를 창조하여
기업목표 달성을 위해 동기유발.
④10가지 경영원칙
ex)-당신의 업무를 책임져라.
-동기부여를 해라.
-모든 협력자와 이익을 나눠라.
-동료의 단점을 인정하고 칭찬하라.
Ⅱ.월마트 경영전략
Ⅱ-1.주요전략
저 코스트 저 마진전략
지속적인 업무개혁 회의
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
협력업체와의 관계 강화
혁신적인 상품 공급 시스템을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1) 이마트 기업개요 (2) 이마트의 기업히스토리2. 이마트가 직면한 글로벌이슈3. 이마트의 마케팅 방식 (월마트와 비교분석)(1) 이마트 4P분석 ( vs 월마트)(2) 이마트 STP 분석4. 이마트의 한국시장에서 기업상황분석5. 이마트의 서비스전략6. 이마트의 중국진출 상황분석7. 이마트 중국시장 진출전략(1) 핵심 경영전략(2) 마케팅믹스 4P전략(3) SWOT 분석(4)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전략8. 결

  • 홈플러스 Homeplus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
  • 글로벌 경영전략 연구(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가치 중심경영(3) 품질관리전략(4) 사회공헌활동(5) 물류전략3. 테스코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4. 홈플러스 SWOT 분석5. 홈플러스 STP 분석6. 홈플러스 마케팅믹스 4P전략7. 홈플러스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전략(2) 부부상대 마케팅전략(3) 가격차별화 전략(4) 고객관리전략 (CRM전략)8. 결론1. 테스코 홈플러스 기업소개(1) 홈플러스 기업선정배경세계적인 유통기업이자 미국기업인 월마트와 프랑

  • [마케팅, 중소기업, 성공요인, 락앤락] Lock&Lock 성공요인
  •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SWOT 분석 ① 강점 (strength)② 약점 (weakness) ③ 기회 (opportunity) ④ 위협 (threat)5) 4P 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Ⅲ 결론- LOCK & LOCK의 성공요인1) 선택과 집중 ① 선택 (Selection) - 불경기에도 누구나 찾을 수 있는 밀폐용기 ② 집중 (Concentration) - 제품 + 기술 + 마케팅 집중의 삼위일체 2) 끊임없는 R & D3) 마케팅의 승리 ① 자체 브랜드 전략 ② 파트너 십 마케팅 ③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④ 국

  • [국제마케팅] 락앤락(Lock&Lock) 해외진출성공사례
  • 브랜드 아이덴티티4. CI 소개5. 경영이념6. 매출액 및 점유율Ⅱ.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사회 문화적 / 경제적2. SWOT 분석- 강점 / 약점 / 기회 / 위협3. 경쟁자 분석- 기존 경쟁자 / 잠재적 진입자 / 대체재 / 공급자의 교섭력 / 구매자의 교섭력3. 소비자 & 시장 분석- 국제적 시장 현황 / 고객과 시장의 현지화 / 최신 추세Ⅲ. 국내 마케팅 1. STP분석- 시장 세분화 / 목표 시장 설정 / 제품 위치화2. 4P & 마케팅 믹스-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전략 / BC

  • [국제경영 유통전략 사례분석] Wal Mart 월마트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전략분석 HWP
  • 월마트의 성장과정6. 월마트의 경영이념7. 월마트의 경영철학【 Ⅱ. 본론 1 - 월마트 산업구조분석, 시장환경분석 】1. 월마트의 주요사업 및 제품2. 월마트 핵심역량, 강점3. 산업 분석1) 잠재적 진입자2) 공급자의 교섭력3) 대체재의 위협4) 기존기업간의 경쟁강도5) 구매자의 교섭력4. 경쟁사 분석【 Ⅱ. 본론 2 - 월마트 마케팅전략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