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팝업스토어 마케팅 팝업스토어 SNS 마케팅 SNS 마케팅이란 SNS 마케팅 정의 SNS의 현황 소셜 네트워킹 비즈니스 네트워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NS & 팝업 스토어 마케팅
목차
1. 팝업스토어
2. SNS 마케팅
팝업스토어 마케팅이란?
특징 및 효과
사례
주의점
SNS 마케팅이란?
특징 및 효과
사례
주의점
3. Q&A
SNS 마케팅
SNS 마케팅
SNS 마케팅 정의
SNS 마케팅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온라인 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간 관계 맺기를 지원하고 축적된 지인관계를 통해 인맥관계, 정보 공유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SNS 마케팅
-기존 블로그, 미니홈피, 카페 등의 커뮤니티 마케팅
-컨텐츠의 확산을 통한 브랜드 이슈를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
-기업과 관련된 이슈나 위기 관리 대응을 위한 평판 관리
하나의 통일된 컨셉과 전략을 통해 유기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는 마케팅. 이 마케팅의 수단으로 SNS를 활용하는 것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핵심원리
→ 공통(common)+공유(share)
+개방(open)
/정의
SNS 마케팅
SNS 마케팅의 특징 및 효과
SNS의 현황
2014년에 전세계 SNS 이용자수 18억 명 예상
- 특정 관심사나 이슈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발신함으로써 사회와 양방향으로 소통
- 기업 차원의 SNS 활용에 찬성하는 CEO 2009년 19% → 2011년 51%로 급증 (MediaPost, 2011)
중소기업 중 75%가 SNS를 활용 중 이 중 63% 실질적인 매출 및 마케팅 효과! (Businessinsider.com 2011년 384개사 조사결과)
기업이 발신하는 정보보다 SNS상의 지인, 유명인 등의 제품 사용 후기, 평판 등의 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더 높아짐 → 기업의 SNS 활용은 중요한 마케팅 전략으로 부상
특히 소비자들은 상품(서비스) 인지 및 정보탐색의 단계보다 구매 결정의 단계에서 SNS의 평판·입소문 정보에 크게 의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복지론 빈곤 아동] 빈곤 아동 개념, 빈곤과 아동발달, 빈곤아동의 현황, 빈곤 아동의 문제점, 빈곤아동을 위한 정책과 과제
- 아동상담 형태 중 개별상담 및 집단상담과 가족상담에 대해 살표보았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족상담으로 아동삼담을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그 중요서어에 대해 설명하시오
- 우리의 언어 생활을 성찰하고, 바람직한 언어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기 위하여 바른 국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글을 작성하시오
- 보웬(Bowen)의 가족치료에 대한 보고서
- 층간소음 문제 원인 현황 대책 해결책(최근 이슈화된 층간소음 관련 살인 사건을 통해 본)!!!!
- HDC랩스 건설설비부문 자기소개서
- 자원봉사자에 대한 조정단계 중 교육훈련이 갖는 가치에 대해 논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측정의 신뢰도와 타당도에 대해 설명하고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