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팝업스토어 마케팅 팝업스토어 SNS 마케팅 SNS 마케팅이란 SNS 마케팅 정의 SNS의 현황 소셜 네트워킹 비즈니스 네트워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NS & 팝업 스토어 마케팅
목차
1. 팝업스토어
2. SNS 마케팅
팝업스토어 마케팅이란?
특징 및 효과
사례
주의점
SNS 마케팅이란?
특징 및 효과
사례
주의점
3. Q&A
SNS 마케팅
SNS 마케팅
SNS 마케팅 정의
SNS 마케팅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온라인 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간 관계 맺기를 지원하고 축적된 지인관계를 통해 인맥관계, 정보 공유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SNS 마케팅
-기존 블로그, 미니홈피, 카페 등의 커뮤니티 마케팅
-컨텐츠의 확산을 통한 브랜드 이슈를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
-기업과 관련된 이슈나 위기 관리 대응을 위한 평판 관리
하나의 통일된 컨셉과 전략을 통해 유기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는 마케팅. 이 마케팅의 수단으로 SNS를 활용하는 것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핵심원리
→ 공통(common)+공유(share)
+개방(open)
/정의
SNS 마케팅
SNS 마케팅의 특징 및 효과
SNS의 현황
2014년에 전세계 SNS 이용자수 18억 명 예상
- 특정 관심사나 이슈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발신함으로써 사회와 양방향으로 소통
- 기업 차원의 SNS 활용에 찬성하는 CEO 2009년 19% → 2011년 51%로 급증 (MediaPost, 2011)
중소기업 중 75%가 SNS를 활용 중 이 중 63% 실질적인 매출 및 마케팅 효과! (Businessinsider.com 2011년 384개사 조사결과)
기업이 발신하는 정보보다 SNS상의 지인, 유명인 등의 제품 사용 후기, 평판 등의 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더 높아짐 → 기업의 SNS 활용은 중요한 마케팅 전략으로 부상
특히 소비자들은 상품(서비스) 인지 및 정보탐색의 단계보다 구매 결정의 단계에서 SNS의 평판·입소문 정보에 크게 의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유산 덕수궁, 경복궁 관광 Application 기획안
  • 팝업 설정결론 4P(+3P) ▶매체지하철승강장 및 통로 광고 및 열차 내부 광고 이용버스광화문, 종로 등 고궁 밀집지역 지나는 버스 노선에 집중 광고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플친을 통한 W.O.M. 전략Promotion결론 4P(+3P) ▶Process한글 버전에 제한되어 시행되고 있는 Quest Mode를 다른 언어 서비스버전으로 확대 실시관람시간의 지루함을 감소SNS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같이 관람중인 사람들과 네트워킹 하고 다른 이들의 반응을 볼 수 있도

  • 크라우디 보고서
  • 블록타임즈tvhttp://agrocrowd.kr/bbs/board.php?botable=project 농식품 크라우드펀딩 전용관크라우디(CROWDY) 홈페이지 한국 갤럽 연구소 라우디이케아 쇼룸 이미지kb금융그룹, 2018 반려동물보고서 ,2018.12, 황원경 정귀수 김도연외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www.trendmonitor.co.kr, 생존의 영역에서 ‘자기만족’의 영역으로 확장된 ‘의식주’ 활동https://www.nexteconomy.co.kr, 요즘 핫한 서울 핫 플레이스는?, 넥스트이코노미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애드라떼(AD Latte) BM분석 및 발전방향
  • 소셜 광고의 효율성과 발전가능성을 어필하고 광고를 수급 받을 수 있도록 영업 사원들의 역량을 키우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다. 4. 광고표현형식의 다각화기존의 방식인 광고를 시청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의 제한적인 광고에서 벗어나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모바일의 특성에 착안할 필요성이 있다. 따라서 소비자가 핸드폰의 영상을 통해 간편하게 광고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점을 활용하여, 소비자 참여적인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최신 동향과 전망00
  • SNS(Social Network Service)라는 서비스를 등장하게 만들었다.온라인 쪽에서 일을 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이야기가 SNS 가 대세야 . 이러한 말이다. 하지만 이러한 소셜네트워킹서비스 는 하나의 커다란 정의라고 볼 수 있고 실제로 이용자가 접하는 서비스의 형태는 다양 할 수 있다. 미국의 스탠포드 등 유명 대학을 비롯 미국, 유럽 지역의 많은 개발자들은 이미 SNS 내에서 구동되는 다양한 방식의 애플리케이션에 관심을 기울이고, 이에 대한 본격적인

  • [정보산업론] SNG 시장 현황 분석 및 앞으로의 한국 SNG 시장 예측
  • 비즈니스 전략이 달라지면 SNG에 대한 정의 또한 달라진다. 기존에 게임을 개발해 오던 개발사는 SNG를 게임으로 인식하는 경향이 있으며 웹 비즈니스 분야의 개발사는 웹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일환으로 여긴다.2) 한국 SNG 지원 플랫폼 현황표 1) NATE 앱스토어 매출 지표한국의 SNG시장은 현재 네이트와 네이버가 선도적 플랫폼으로서 시장을 분할하고 있다. 특히 네이트는 한국의 SNS시장을 선도하는 싸이월드의 유저 기반을 이용하여 현재 약 36개의 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