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애드라떼(AD Latte) BM분석 및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3 / 2019.12.24
- 29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회사 및 애드라떼 소개
II. Business Model Analysis
III. Value Configuration
IV. 문제점 및 향후 대응 방안
- 본문내용
-
I. 회사 및 애드라떼 소개
1. 앱디스코 소개
앱디스코는 스마트폰 마케팅 및 앱 개발 업체로써 출발하였다. 2010년 2월에 설립되었으며, 애드라떼가 출시되기 전에는 Popular Vote (대국민 인기투표 시리즈), Social Campaign Apps (독도지킴이 등)을 제작하였다. 현재 대표는 정수환(25)이며 현재 약 40명의 직원이 함께하고 있다.
2011년 3월에 출시된 애드라떼가 공전의 히트를 거듭, 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2. 애드라떼 소개
애드라떼(AD Latte)는 광고를 시청하고 퀴즈를 풀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이나 기프티콘 형태로 사용하고 돌려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광고 어플리케이션이다. App Disco라는 회사에서 2011년 3월 개발해 출시 두 달 만에 국내 앱스토어 소셜 네트워킹 분야에서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을 제치고 2주 이상 1위를 차지하는 돌풍을 일으켰으며, 50만 명이 넘는 회원과 50여 개의 광고를 확보하고 있다. 현재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 너무 디테일 하지만 양면 시장 같은 일반적이 모델에 제시가 없음
- rkdgusrnr***
(2012.06.02 23:31:03)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