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애드라떼(AD Latte) BM분석 및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회사 및 애드라떼 소개

II. Business Model Analysis

III. Value Configuration

IV. 문제점 및 향후 대응 방안

본문내용
I. 회사 및 애드라떼 소개

1. 앱디스코 소개

앱디스코는 스마트폰 마케팅 및 앱 개발 업체로써 출발하였다. 2010년 2월에 설립되었으며, 애드라떼가 출시되기 전에는 Popular Vote (대국민 인기투표 시리즈), Social Campaign Apps (독도지킴이 등)을 제작하였다. 현재 대표는 정수환(25)이며 현재 약 40명의 직원이 함께하고 있다.
2011년 3월에 출시된 애드라떼가 공전의 히트를 거듭, 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2. 애드라떼 소개



애드라떼(AD Latte)는 광고를 시청하고 퀴즈를 풀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이나 기프티콘 형태로 사용하고 돌려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광고 어플리케이션이다. App Disco라는 회사에서 2011년 3월 개발해 출시 두 달 만에 국내 앱스토어 소셜 네트워킹 분야에서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을 제치고 2주 이상 1위를 차지하는 돌풍을 일으켰으며, 50만 명이 넘는 회원과 50여 개의 광고를 확보하고 있다. 현재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디테일 하지만 양면 시장 같은 일반적이 모델에 제시가 없음
  • rkdgusrnr***
    (2012.06.02 23:31:03)
회원 추천자료
  • SSAT시험 종합분석과 삼성의 인재상 및 SSAT 지적능력검사 직무능력검사 풀이 및 상식 용어정리
  • 및 직장생활의현장에서 부딪치고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어떻게 평가하고 대처하는 지의 여부를 평가-절차 계획력-분석 종합력-상황평가력-상황대처력사 회 및직무종합상 식지식정보화시대와 국제화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 직장인들이 사회 및 직장생활을 하는데 필요한 상식과 사회적 정보의 소유 정도를 평가-정보화능력(컴퓨터활용 / 인터넷 검색) -국제화능력(외국어 회화, 기타)-직장예절 -사회․경제․경영상식 마. 채용 전형 시 결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인터넷 블로그, 커뮤니티를 분석해 잠재 니즈 확보소자본사업자의 고객의 니즈분석방법-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과정에서 감지하는 방법- 웹사이트 내의 각 서비스 별로 평가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는 방법(피드백이 없는 단점)- 웹사이트 방문객이 남긴 자료를 근거로 웹의 운영 및 방문 행태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는 웹로그 분석방법감성경영이 최근의 대세-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

  • 스마트폰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사례분석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의 영향과 시사점정리
  • 애드라떼 3) 애드아워스4) 리워드앱(리워드 마케팅)의 장 / 단점 분석 : ❶ 기업관점 ❷ 고객관점 Ⅲ. 결 론1. 시사점Ⅰ. 서 론1. 주제의 선정동기국내 스마트폰 가입자 수가 최근 1,000만명 시대를 열면서 스마트폰은 이미 우리 삶의 일부분으로 자리 잡았다. 또 ABI리서치에서는 2020년경이 되면 전 세계적으로 PC가 아닌 모바일 기기를 통해 소비자들이 인터넷을 접속할 것으로 예상하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이 스마트폰을 활용할 것으로 보고

  • [주식회사]주식회사 사례1(풀무원), 주식회사 사례2(에이메일), 주식회사 사례3(제이슨헬프), 주식회사 사례4(마루베니), 주식회사 사례5(럭키테마), 주식회사 사례6(비아이지), 주식회사 사례7(유가와) 분석
  • BM(비지니스 모델) 분석2. 서비스 운용 방식3. 투자자 유치후 사업 진행 방향(예산 운용 방향)1) 국내시장 선점2) 해외 시장 진입3) 테마상거래의 세계화 작업 시행4. 당면과제Ⅵ. 주식회사 사례6(비아이지)1. 생산 제품2. 제품의 용도 및 특성1) 천연물 비료(마이크로캡스)2) 미생물종자처리제(바이오캡스)3) 바이오상토(테라칸)4) 곡물품질보존제(쌀벌레캡스/캡스탄)5) 미생물 농약Ⅶ. 주식회사 사례7(유가와)참고문헌Ⅰ. 주식회사 사례1(풀무원)풀

  • [경영정보시스템] G마켓(지마켓)의 성장과 전략
  • 및 향후 발전방향1. G마켓의 과제(1) 교환/환불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음 - G마켓의 구조는 판매자가 자유롭게 환불을 할 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 즉 중간의 G마켓 대표전화로 전화하여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만 환불이 이루어지며 회수기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을 안고 있다. 그나마도 고객센터와 연락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여서 이에 따른 고객들의 불만은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2) 배송상의 문제 - 구매자 본인이 받지도 못한 물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