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e Shop의연혁 The Face Shop SWOT분석 The Face Shop STP분석 The Face Shop 4P분석 The Face Shop해외진출현황 The Face Shop중국진출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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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목차
발표순서
Ⅰ. 서론
TheFaceShop의 연혁
로고소개
기업이념
기업사명
Ⅱ. 본론 Ⅰ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Ⅲ. 본론 Ⅱ
해외진출현황
중국진출현황
전략분석
Ⅳ. 결론 및 앞으로의 과제
Ⅴ. Q&A
TheFaceShop
기업소개
THEFACESHOP
Beautiful
사람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화장품
Nature
더페이스샵이 일관되게 추구하고 있는
주요 가치인 ‘자연주의’
Green
순수하고 정제된 자연의 느낌
THEFACESHOP
기업연혁
1962 화장품 제조업 허가 획득
2003 (주)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 변경
12월 더페이스샵 1호점(명동) 오픈
2004 백화점 및 대형할인마트에 입점
첫 해외진출국가 -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몽고 등 주로 동남아시아
12월 더페이스샵 온라인 소핑몰 사업 개시
2005 4월 국내매장 300호점 달성
5월 브랜드숍 화장품업계 첫 면세점 입점
국내 화장품업계 3위, 브랜드숍 화장품업계 1위 달성
2006 4월 해외매장 100호점 돌파
“더페이스샵 권상우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 4개국에서 개최
2007 9월 화장품관련 특허 3건 취득
12월 국내 및 해외 17개국에서 총 740여개의 매장 운영
12월 창사 4년만에 매출 2000억원 달성
2008 3월과 5월 중국, 미국등 매장 오픈
미국에서는 홈쇼핑채널 HSN 런칭 방송
2009 5월 조선일보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수상
계속 해서 신소재 특허취득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음
기업이념
제품 종류
총 1,000여가지의 제품을 생산
스킨케어 백 메이크업 바디 향수 남성 베이비 등등
제품 종류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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