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페이스샵 vs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저가 화장품 소개
2.THE FACE SHOP
- 기업소개
- STP분석
- SWOT분석
- 4P분석
- 차별화 전략
3.SKIN FOOD
- 기업소개
- STP분석
- SWOT분석
- 4P분석
- 차별화 전략
4.시사점
- 본문내용
-
기업소개
미주산업 주식회사 → 한국 마리코스 화장품㈜ → 2003년 ㈜더페이스샵
경영이념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추구하는 더페이스샵
경영 비전 3가지
Naturalism - 자연을 담은 제품을 만듬
Variety -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준비
Value -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저가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추구하는 더페이스샵
화장품업체의 시장점유율 , 매출액 1위 기업 “더페이스샵”
.
.
.
차별화 전략
CF에 한류스타를 내세움으로써,
해외고객 targeting하는 전략 세움
OEM업체를 통한 대량생산을 하여 품질에 비해
낮은 가격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