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장점과 단점
SWOT분석
강점│약점│기회│위협
시장상황
STP분석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4P분석
제품│유통경로│판매가격│판매촉진
경쟁사 동향
엠넷 │ 벅스
결론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음악이 필요한 순간,
“No.1 Music Platform Melon”
멜론이란?

멜론 = Melody On
SKT에서 2004년 시작한 통합 온라인 통합 음악 서비스
디지털 음악 시장 내 브랜드 파워 1위, 시장점유율 1위
총 자산 1313억/ 연 순익 98억원
로엔 소유의 음원유통 회사
국내 최대 음원가입자와 음원 보유
참고문헌
http://unrz.blog.me/167322427
http://ggomajae.blog.me/120155059147
http://news.nate.com/view/20121102n10372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94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04761&g_menu=020310&rrf=nv
http://mobizen.pe.kr/1080
네이버 검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G엔터테인먼트 국제전략 사례분석
  • YG엔터테인먼트사례분석목차Ⅰ서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Ⅱ본론1. 성공지표2. 경쟁사분석3. SWOT분석4. STP전략5. 4P분석6. 성공요인Ⅲ결론1. 제언Ⅳ부록1. 참고자료Ⅰ서론1. YG엔터테인먼트 선정동기고부가가치산업인 문화사업으로 글로벌경영에 성공할 수 있을까? 한류열풍으로 시작되었던 국내가요계 바람이 최근에는 K-POP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글로벌 시장에서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러한 K-POP열풍의 중심에는 국내 가요시장을 대

  • 현대카드마케팅 전략,시용카드시장,경쟁사례-현대카드,삼성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표적시장 전략 펼침- 고객의 시장을 세분하고 차별적 마케팅 전략 도입3-2STP strategy- 타사의 신용카드와 다른 신개념의 카드라는 것을 강조- 투명카드와 미니카드 디자인은 특정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타 기업들의 것과 차별화283) Positioning (differentiation) strategy3-2Positioning map소비자들의 새로운 것에 대한욕구 충족소비자 마음속에 확고히 위치가장 강력한 경쟁력인Customer LoyaltySTP strategy293) Positioning (differentiation) strategy3-2STP strategy4PProduc

  • [광고경영] 나뚜루와 베스킨라빈스 IMC전략비교분석
  • 시장 자체와 베스킨라빈스는 함께 성장해왔고 베스킨라빈스의 도입 후 약 10년 후에 나뚜루는 시장 진입을 하게되었다. 다시 말해, 이미 베스킨라빈스의 성장기 즈음이 나뚜루의 도입기라고 생각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각 도입시기의 SWOT분석에서 외부 시장유발요소인 기회와 위협요소는 각기 다르게 나타나며, 이에 따라 다른 STP를 보이고 있다. 두 아이스크림 브랜드 모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지향하는 관계로 대체적인 시장 세분화 변수에서는

  • YG엔터테인먼트 사례분석,YG엔터테인먼트분석,YG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
  • 시장3. 경쟁사들의 신규 아티스트들의 진입4. 일본의 반한류강점(Strength)*YG family라고도 일컫는 YG의 패밀리즘으로 인해 대부분의 아티스트들이 높은 소속감을 지니고 있음.(e,g 세븐이나 빅뱅이 아무런 개런티없이 재계약을 맺음)*실력 있는 작사,작곡가를 보유하여 질좋은 결과를 창출.(테디,지드래곤,페리,쿠시 등)-YG에서 나온 곡들은 다 좋은 ‘곡’ 이라는 신뢰감을 소비자들이 갖게 함.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 한국의 대표 3대 엔터테인먼트 업

  • KT뮤직 산업분석
  • 멜론의 독주에 제동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음원 시장의 새로운 절대적 강자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KT뮤직은 넥슨과 음악 서비스 제휴를 맺고 유무선 음악포털 올레뮤직 서비스를 넥슨 포털에 제공한다. KT뮤직은 넥슨과 음악 서비스 제휴를 맺고 유무선 음악포털 올레뮤직 서비스를 넥슨 포털에 제공함으로써 음악과 게임콘텐츠서비스의 비즈니스 접목 확대라는 관점에서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KT뮤직 매출 현황5. 산업 구조 분석/ SWOT 분석1) 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