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의성공열쇠 SCM분석 ZARA ZARA & SCM ZARA의 SCM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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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의 성공 열쇠: SCM 분석
ZARA
Contents
Ⅰ. ZARA & SCM
1. ZARA 기업 소개
2. ZARA 성공 요인
3. ZARA의 SCM
Ⅱ. ZARA의 SCM 분석
1. 공급 사슬 관리 체계
2. 슈퍼 반응 생산 체제
3. 디자인 및 제조 방식
4. 재고 관리
5. 교환, 환불 정책
6. IT활용
Ⅲ. 시사점
1. 시스템의 한계점
2. 제안사항
3. 결론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Ⅰ. ZARA & SCM
1. ZARA 기업 소개
2. ZARA 성공 요인 및 선정 이유
3. ZARA의 SCM 전략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1. ZARA 기업 소개
-스페인에서 1975년 런칭된 의류브랜드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패션의류 기업인 Inditex Group의 자회사
-기업비전 : “창조, 혁신, 세련된 디자인, 시장에 대한 신속한 반응, 비관료적 리더십”
-모회사인 Inditex Group의 매출 중 80% 가 넘는 비중을 차지하며 모회사의 매출을 견인하는 주력 브랜드
-2013년 현재, 87개 국가에 6000여 개의 매장운영
스페인 대표 의류 브랜드, ZARA
Ⅰ. ZARA & SCM
<스페인 금융위기 속, 꾸준한 성장세>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1. ZARA 기업 소개
Ⅰ. ZARA & SCM
<Apparel Brand Top 10>
-제품군 : 중저가의 가격대로 크게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이 중 여성복의 매출이 전체의 60% 이상을 차지
-전략적 타겟 : 10~40대의 전 연령층의 여성
-핵심 타겟 : 20~30대의 여성
여성 의류 주력 브랜드, ZA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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