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시장 레드페이스 마케팅광고 레드페이스 브랜드인지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레드페이스 광고기획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01
아웃도어 시장환경 분석
02
레드페이스 소개 및 분석
03
광고 타겟 설정
04
광고 기획
아웃도어 시장규모
약 8조원
한국 아웃도어 시장
세계 2위
계속해서 커져가는 아웃도어 시장
01
아웃도어 시장환경 분석
(2014년 기준)
아웃도어(OURDOOR)
등산, 캠핑, 기타 레저 등, 실외에서 활동하는 스포츠를 총칭
01
아웃도어 시장환경 분석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이유는?
소득의 증대
은퇴세대의 여가활동
가족과의 시간 공유
여가시간의 증가
TV프로그램의 영향
01
아웃도어 시장환경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아웃도어 레드페이스(THE REDFACE) 마케팅 분석
  • 페이스 매출 증가- 총 매출은 타 사 보다 적지만 증가율로 볼 때 타 사 보다 큰 폭으로 증가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것을 볼 때 레드페이스가 점점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부각 시키는 모습을 알 수 있다.4. SWOT 분석Strength• 45년간의 아웃도어 기술 축적• 전국적 많은 단독유통망 확보• 자체 개발로 인한 저렴한 가격• 한국 최초로 외국 의류 인수Weakness• 국내 아웃도어의 브랜드 중심에서 낮은 인지도• 타 아웃도어 브랜드의 높은시장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시장 분석 3.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4. 경쟁자 분석4.1 설화수 & 헤라 – 아모레퍼시픽(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2 에스티로더(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3 랑콤(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SK-22.1 P&G 일본2.2 글로벌 브랜드 SK-23.주요 제품군4.핵심역량 –피테라, P&G의 글로벌 시스템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

  • REDFACE의 성장전략 방어를 넘어 공격으로
  • 아웃도어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에 대한 설문조사 진행설문기간 : 5/30~6/3주로 20대 대상으로 총 87부 설문2. REDFACE 소개와 선정이유노스페이스 인지도REDFACE 인지도설문조사 결과에서도 들어나는 두 업체의 현격한 인지도 차이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낮은 인지도레저 및 등산 열풍의사회적 분위기가격거품 및 시장의포화상태3.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S WO T방어 중심3. 마케팅 전략 – STP(Segmentation)평소 등산 및 레저활동에 관심이 많았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시장의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자사의 수익 증대, 화장품 업계에서의 위치를 강화 시키고자 신제품 ‘블링펜’을 출시하였다.지난 10여 년 동안의 네일 산업의 서비스 시장규모와 제품 시장의 규모는 해마다 성장 하고 있다. 동시에 네일 아티스트와 셀프케어 소비자들도 증가하였다. 이 같은 시장상황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이 신제품 ‘블링펜’의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SWOT 분석을 통해서 S-0전략인「광고와 참여형식의 홍보활동을 통하여 블링펜의 간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마케팅전략을 수립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또한 우리 고유 브랜드가 왜 짝퉁이라는 소리를 듣는것인지,‘The NorthFace라는 아웃도어는 자국에서는 적자가 나고, 한국에서 고급마케팅을 하여 성공한 기업으로 회생한 기업인데 어떠한 이유로 우리나라의 고객들은 우리 것 ‘The ReadFace 보다 The NorthFace를 더 선호하게 되는지에 대한 애국심의 유발로 인해 The RedFace를 선정하게 되었다.3.레드페이스 SWOT 분석Strength• 45년간의 아웃도어 기술 축적•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