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29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레드페이스 브랜드소개

2. 레드페이스 선정배경

3.레드페이스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레드페이스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레드페이스 STP 전략
S 시장 세분화
T 표적시장의 선택 : 표적화
P 표지셔닝 전략 개발 : 포지셔닝
본문내용
‘이엑스-쿨 앤드라이’(EX-Cool&Dry)라는 속건·속습(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빨리 마르게 하는 것) 기능성 원단 역시 레드페이스의 스테디셀러다. 등산, 아웃도어 의류의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인 속건·속습성과 발수력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고신축성 소재 ‘이엑스-스트레치’(EX-Stretch), 정전기 방지 및 방취 위생 소재 ‘이엑스-실버’(EX-Silver), 한국 바위산악지형용 등산화 밑창 소재인 ‘콘트라-릿지’ 등을 모두 자체 개발한 기술들로 이루어진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