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케팅 신한카드 신용카드시장 신한카드 브랜드마케팅 신한카드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고객의 진정한 생활 파트너
목차
국내 신용카드 산업 소개
카드사 관련 주요 이슈
신한카드 소개
신한카드 재무적 지표
신한카드 비재무적 지표
결론 및 시사점
신용카드 산업 소개
신용 카드사의 개념
신용카드사란?
이름 그대로 신용카드를 발급하는 회사
법적으로는 여신전문금융회사 중 하나이며 제2금융권으로 분류됨
신용카드 산업 소개
신용 카드사의 주요 업무
카드 발급
가맹점 모집 및 관리
전산망 관리
신용 공여
현금 서비스 등
여신 업무
신용카드 산업 소개
업계 점유율을 기준으로 현재 국내 신용카드사 중 점유율 2, 3위인
삼성카드, 현대카드와 경쟁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음.
카드사 경쟁 현황
신용카드 산업 소개
여신 전문 금융업법이란?
여신 [與信]
<경제>금융기관에서고객에게돈을빌려주는일.
여신전문금융업법
신용카드업·시설대여업·할부금융업 및 신기술사업금융업을 영위하는 자의 건전하고 창의적인 발전을 지원함으로써 국민의 금융편의를 도모하고 국민경제의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여 제정된 법.
신용카드 산업 소개
신용 카드사의 분류
신용 카드사
전업계 카드사
은행계 카드사
은행이 아닌 카드 사업만을 전문으로 하는 경우
은행에서 카드 사업을 하는 경우
신용카드 산업 소개
국내 신용카드 현황
은행계
[ ]
전업계
[ ]
신용카드 산업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관리] 신한카드의 경영, 브랜드 철학 및 서비스 전략
  • 시장 점유율 역시 신한카드가 30.4%로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신한카드의 매출액신한카드는 금융위기 속에서도 뛰어난 신용리스크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해내고 있다.∎ 신한카드의 최근 성과 신한카드는 2009년 대한민국 서비스 사업 전반에 대한 품질 수준을 측정, 평가하는 제도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것 뿐만 아니라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고객만족경영대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 신용카드업직원 수1165명자본1조 6521억원시장점유율11.0%당기순이익3529억원기업 소개전략경영Strategy Focused변화 경영New Ending Changes혁신 경영Innovation스피드 경영Speed현대카드는 창의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차별화된 금융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본론 기업 환경 분석경쟁사 분석 – SWOT 분석, 신한은행마케팅 분석 – STP 분석, 4P 분석기업환경 분석우리나라 카드 시장글로벌 톱 3수준, 카드 결제 비중은 세계 1위, 발급 수 기준은 세계 3위

  •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견해
  • 신한카드 기업분석1. 신한카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신한카드는 회원 1470만 명, 시장점유율 25%인 국내 최대 신용카드회사다. 가장 많은 고객이 알고 있으며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금융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는다. 신한카드는 아시아 1위, 글로벌 12위의 카드회사로서 앞으로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금융회사와 대등하게 경쟁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신한카드는 대한민국 대표 신용카드로서 신용카드 시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 브랜드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한 ‘디자인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수행되었기 때문이다. 더욱이 현대카드는 언제나 ‘남들이 가지 않은 길 ‘과 ‘최초’를 고집해왔다. 타사와 다른 경영 전략과, 과학적인 시장/소비자 분석, 니치 마켓의 공략,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신용카드 시장을 주도해나가고 있다. 또한 2005년 8월 세계적 금융기업 GE소비자금융(GE Consumer Finance)과 전략적 제휴에 성공하며 글로벌 금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대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INDEXⅠ. 서론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카드산업 현황분석Ⅱ. 본론1. 현대카드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2. 현대카드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현대카드의 여러 마케팅전략1) VVIP 마케팅전략2) 디자인 마케팅전략3) 알파벳 마케팅전략4) 색깔 마케팅전략5) 귀족 마케팅전략6) 스포츠 마케팅전략7) 문화 마케팅전략8) 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