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패션산업 자라 마케팅사례 자라 의류시장분석 자라 브랜드마케팅 자라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자라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Z A R A
Z A R A
IN INDITEX
1. PROFILE
2. OVERVIEW
3. 3 STRATEGY
4. APPLICATION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PROFILE
Z A R A
산업동향
INDITEX
INDITEX 8BRANDS
ZARA
환경분석
자라 SWOT
경쟁사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Industry Trend
Z A R A
Speed + fashion
= fast fashion GE
Fast fashion이 의류산업의 주류로 성장
유럽 패션 산업의 기본 성공 공식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Industry Trend
Z A R A
What is the “SPA”?
Special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조직매형 의류 전문점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INDITEX
Z A R A
CEO : Amancio Ortega
1963-75 : Foundation
Head : Spain
World’s largest fashion retailer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INDITEX
Z A R A
전세계 82개국 5527개의 매장 보유
INDITEX BRAND
Z A R A
자라
트렌디의류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풀앤베어-
남녀캐쥬얼
마시모두띠
고급의류
버쉬카
여성캐쥬얼
INDITEX BRAND
Z A R A
스트라디바리우스
캐쥬얼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자라홈
인테리어
오이쇼
속옷,
파자마
우떼르크
고급잡화
SALES PROPOSITION
Z A R A
총 매출 : 13,793(10%)
총 이익 : 1,932(12%)
기준 - 1 Million of Euro
점포 : 5,527개(483)
시장 : 82국(5)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Z A R A
Z A R A
자라소개
한국시장 진출
Profile Overview 3Strategy Applic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브랜드 환경분석 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자라 마케팅 자라spa 자라 패션마케팅
  • ZARAIn KoreaINDEXSPA브랜드 환경분석01SPA브랜드 정의 | 경쟁사 분석ZARA 기업분석02기업소개 | SWOT 분석 | 문제점 진단 마케팅 전략03STP | 4P MIX마케팅 전략 제안04기대효과05SPA 브랜드 환경분석01SPA브랜드 정의 | 경쟁사 분석SPA브랜드의 사전적 정의 :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제조사가 정책 결정의 주체가 되어 대량생산 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하여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저렴

  • [마케팅] 유니클로의 성공과 마케팅 방안
  • 시장 환경 분석(1)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패션업계 침체 글로벌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 속에서 고가 브랜드와 저가 브랜드의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의류 시장에 저가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소위 명품 브랜드와 저가 브랜드로 양분되던 시장 상황에서 실리를 중요시하는 소비계층이 늘어나, 이에 따른 저가 브랜드 선호도가 두드러지는 변화의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는 것이다. 의류뿐만 아니라 화장품,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 [마케팅]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방향
  • - 목 차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Ⅱ. 시장상황1. 중저가 브랜드 선호2. 유통업계와 패션업계의 통합3. 대규모의 상품력을 갖춘 글로벌 SPA브랜드의 탄생Ⅲ. 경쟁자 분석1. 중저가 브랜드2. 패스트 패션 브랜드Ⅳ. 4P Mix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Ⅴ. SWOT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Ⅵ. STP1. 시장세분화2. 표적 고객집단의 특성3. Positioning. Ⅶ. 유니클로의 마케팅 상황1. 지면광고2. 인터넷 홈페이지3. 랜드마크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마케팅 수단3.5 시장기반 마케팅 전략3.6 짧은 컬렉션 준비 기간3.7 가격대비 고품격 퀄리티3.8 소량 생산 원칙과 무재고 정책3.9 본사에 의한 생산과 물류관리로 비용절감3.10 Value Chain제2장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제1절 국제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 [경영학]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
  • 글로벌 SPA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목 차1. 사례요약1.1. 패션 트렌드 변화 및 SPA1.1.1. 패션 트렌드 변화와 SPA브랜드1.1.2. SPA 브랜드들의 한국 진출 현황2.1.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분석2.1.1. 기업소개2.2.2. 산업구조분석2.2.3. SWOT분석2.2.4. STP분석2.2.5. 4P분석2.2.6. 기업 전략 요약2.2.7. 한국시장 진출 전략2. 문제풀이사례요약1.1. 패션 트렌드 변화 및 SPA1.1.1. 패션 트렌드 변화와 SPA브랜드1) 패션 트렌드 변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