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기업분석 기아차 마케팅 기아차 성공사례 기아차 브랜드마케팅 기아차 서비스마케팅 기아차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PART Ⅰ
PART Ⅱ
PART Ⅲ
기업 소개

선정동기
PART Ⅳ
시장 실패 사례
SWOT 분석
K-0
PROJECT
결론

기대효과
KIA MOTORS
INTRODUCE
PART Ⅰ
기업 소개 및 선정동기
PART Ⅰ
타원은 지구를 상징. 세계 무대에서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KIA를 나타냄.
정열적인 RED 컬러로
활기찬 기아를 상징.


디자인 경영 부진
판매량, 시장 점유율 하락
뒤늦은 하이브리드카 생산
현실적 대처방안 마련해 보고자…
선 정
동 기
KIA MOTORS
시장 실패 사례
SWOT 분석
PART Ⅱ
PART Ⅱ
시장 실패 사례 (국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카드 성공전략
  • 지갑속의 컬러, 지갑속의 알파벳, 현대카드 Ⅰ. 서론1. 우리팀은 purple cow!2. 기업선정동기3. About 현대카드 3-1. 연혁3-2. 윤리경영3-3. CP의 도입3-4. 마케팅 조직도Ⅱ. 본론1. 과거 카드시장의 동향1-1. 환경분석1-2. SWOT분석2. 현대카드의 성공전략2-1. STP 전략분석2-2. 4P전략분석3. 현대카드 브랜드 성과Ⅲ. 결론Ⅰ. 서론1. 우리 팀은 Purple cow 보랏빛 소라는 의미의 퍼플 카우는 2004년에 세스 고딘이 출판한 『보랏빛 소가 온다』에서 유래되었

  • [경영]현대자동차 북미시장 마케팅전략
  • 기아차가 일본의 닛산을 처음으로 제치고 6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이렇게 현대자동차가 해외시장에서 선전하는 이유와 그 마케팅 방법을 알아보고 그것을 SWOT, STP, 4P로 나누어 분석하여 앞으로 현대차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조사해 보도록 할 것이다.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현대는 하루아침에 이루어 지지 않았다Ⅱ. 본론현대자동차 연혁○ 연혁 및 현황회사명현대자동차대표이사정몽구설립일1967년 12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
  •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마케팅 전략론 - 목 차 -Ⅰ. 서론1. 현대자동차 2. 경영이념 3. 해외 시장 연혁(2006-)4. 해외시장(1) 성장성(2) 경쟁요소(3) 정부규제(4) 현대자동차 해외영업현황Ⅲ.본론 현대자동차 전략과 마케팅 (미국시장을 중심으로)1. SWOT 분석2. STP3. ‘4P4. 성공요인과 실패요인5. 경쟁사 분석6. 마케팅 사례연구(글로벌 사례연구)Ⅲ. 성과분석Ⅳ. 결론(마케팅 전략) 1. 현대자동차 향후 전략2.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제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
  •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인지도 상승 우리의 전략 Drive Your Way!우리의 전략전세계 시장 : 현대 자동차 게임 개발전략적 제휴 유럽 시장 : 예술적인 디자인의 현대자동차 여러 분야의 디자이너 공동 디자인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HYUNDAI우리의 전략중국 시장 : 중국 상위계층 시장의 프리미엄 전략- 고유넘버 & 이니셜 - VIP서비스 동남아 시장 : 렌터카를 이용한 동남아시장 진출 직접적인 체험 마케팅 1234SON’s현대자동차 렌터카 센터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국제마케팅전략제안
  • 기업보다 빨리 적응해 나가는 것이다. 이는 글로벌 연구 및 생산 체계를 통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도록 함이다.셋째는 브랜드가치 향상이다. 이를 바탕으로 판매확대는 물론이고 보다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개선, 판매 전후의 대고객 서비스 강화, 고객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넷째는 지속가능 경영 체제구축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윤리경영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