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현대자동차 2. 경영이념 3. 해외 시장 연혁 4. 해외시장
본론 1. SWOT 분석 2. STP 3. ‘4P 4.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5. 경쟁사 분석 6. 마케팅 사례연구(글로벌 사례연구)
결론(마케팅 전략) (1) 현대자동차 향후 전략 (2)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인도 제2공장 준공식
i30 아시아 브랜드 최초로 스페인 '올해의 차'에 선정
베이징현대, 누적 생산 100만대 돌파
美 카북 선정 혼다, 도요타 제치고 '최우수 차종' 최다추천,
뉴욕 모터쇼 참가 [제네시스 쿠페] 세계 최초 공개,
제네바 모터쇼 참가 친환경 콘셉트카 'i-Mode' 공개
글로벌 사회공헌 환경 프로젝트의 사업 : 중국 초원 되살리기
2008 베이징 모터쇼 참가
중국2공장 완공
미국시장 현황
2008년 세계적 자동차시장의 불황으로 감소
2008년 미국시장의 전체 판매 전년비 18.0% 감소
연방정부 차원에서 배출허용기준을 설정하여 규제
현대자동차 현황
판매 14.0%로 감소 시장점유율은 2.9%에서 3.0%로 증가
제네시스 북미 시장 언론 호평에 따른 브랜드 선도 모델로 집중 홍보 및 고수익차종 판매·확대로 수익성 개선
서유럽(EU) 시장
서유럽시장현황
전체판매 전년대비 7.8%감소
자동차 배출가스 규제 기준이 강화
차량 연비 개선 및 온실가스 감축 규제 강화
현대자동차 현황
전략차종 투입과 스포츠 마케팅에 힘입어 시장점유율 유지.
신흥시장 (중국, 인도, 러시아)
현대자동차는 러시아 전년대비 판매가 30.4% 증가
해외업체 메이커 중 판매 1위를 달성,
중국과 인도에서도 판매가 각각 27.4%와 22.6%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