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리바이스 리바이스 마케팅 리바이스 브랜드마케팅 리바이스 서비스마케팅 리바이스 글로벌경영 리바이스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패션마케팅
목차
Levi’s 소개
STP 전략 분석
4P 전략 분석
SWOT 분석
4P Mix 제안
Levi’s 소개
1853 Levi Strauss 상점 개업
1872 재단사 Jacob Davis 리벳 사용
1873 특허 획득
1886 로고가 그려진 가죽패치 사용
1890 501이라는 제품 분류번호를 사용하기 시작
Levi’s 소개
1915 파나마-대서양 국제전시회에서 Highest award 수상
1928 Levi’s 상표 정식 등록
1934 레이디 리바이스 출시
1936 레드탭 부착
1960 오버롤즈에서 Jean으로 이름 변경
1965 비즈니스를 국제적으로 확장
1993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 설립
II. STP 전략 분석
“Segmentation : 시장 세분화”
“Targeting : 타깃 선정”
“Positioning : 포지셔닝”
리바이스의 전반적인 표적시장
연령: Preeteen~Adult
성별: Unisex
가격: Moderate~Better
사회계층: 상~하
라이프스타일: 보수적 무관심~패션리더
포지셔닝
중가격대의 Classic & Casual 진캐주얼 브랜드
II. STP 전략 분석
II. STP 전략 분석
“Position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 패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BEAN POLE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BEAN POLE 디자이너 - 소개 및 특징o BEAN POLE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제품현황, 기업연혁, 물류 / 유통시스템 본론 1 서비스경영 / 핵심역량 분석 본론 2 시장구조분석 / 환경분석o 경쟁업체 비교 - 헤지스, 폴로o 기타 브랜드 - 라코스테, 리바이스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o 4P STP SWOT 분석o BCG MATRIX 분석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o

  • [국제마케팅] Levi`s(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
  • 국제마케팅 Team Presentation담당교수 : Levis의 마케팅 전략목 차1. 선정동기2. 기업소개(1) 리바이스 브랜드 소개(2) 리바이스 인터내셔널(Levis International)(3) 리바이스 코리아 (Levis Korea)(4) 리바이스 브랜드의 이미지와 비젼(5) 브랜드 디자이너의 특징3.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산업환경분석(STP)(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5. 경쟁사분석(1) Calvin Klein(2) Guess(3) 잠뱅이6.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대안

  • [국제마케팅]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                                                         선정동기리바이스탄생계기회사연혁Levi’s BrandsLevi’s 본사의 변화관리실패Levi’s Korea의 브랜드 현지화 전략의 성공SWOT분석STP분석4P전략목차선정동기☯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리바이스는 청바지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떠올리는 브랜드로 청바지브랜드의 선두주자이다.☯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로 골수팬이 생길정도의 브랜드가 주는 힘은

  • [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브랜드로서는 최대규모의 플래그쉽 스토어 개점 ⇒ 빈폴의 통합된 스토어로 소비자들에게 호평(2) 다각화 마케팅8. 향후전략방안 제언현재 시장 트랜드 ‘스포츠’라인의 부족 → 패셔너블 & 기능적인 스포츠 브랜드 인수Ex) 기능적인 요가웨어의 브랜드 Mulawear인수를 통해 패셔너블한 스포츠웨어를 개발.BeanPole Accessory ) 20~30대 여성에서 남성으로 소비자 타켓층 확장→ 빈폴의 젊은 이미지 더욱 확장.INDEX23(1) 빈폴 개요4571114(SWOT분석)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